ss

#외국 할로윈 파티 부럽지 않다

이태원 할로윈 축제

이태원 길거리를 가득 메운 사람들과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축제 분위기 물씬! 단, 이 날만큼은 이태원 어디를 가도 만석일 테니 할로윈 분위기는 거리에서 즐기고, 경리단길 루프톱에서 술 한잔으로 마무리해보길 추천해요.
👩🏻🍺 추천 지수 ★★★★

 

#뉴욕의 좀비를 컨셉으로 한 대규모 할로윈 파티

홍대 밀러 할로윈 파티

총 4곳의 스팟에서 진행되는 파티로 홍대 일대를 돌아다니며 밤새 즐길 수 있어요. 할로윈 파티를 흠뻑 즐기고 나면 행운의 1인에게는 뉴욕행 티켓을 쏜다고 하니, 혹시 모르죠? 뉴욕에서 진짜 좀비를 만나게 될 지도!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8-29일 홍대 바이닐 시티
자세히 보러가기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즐기는 할로윈!

옥상행 : 플로팅 루프탑 할로윈 파티

서울의 랜드마크인 N 서울타워가 보이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곳은 명동 L7호텔 21층의 루프톱 바 ‘플로팅’. 이미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이 곳에서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니, 탁 트인 공간에서 하늘을 보며 할로윈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해요.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9일 7:00PM, 서울시 퇴계로 137 명동 L7 호텔 21층

 

#놀이공원에 좀비들이 습격했다!

좀비런 : 프리즌 파티

부산행 만끽하셨나요? 이 파티에서는 허리띠에 3개의 생명띠를 매달고 3KM를 달려야 해요. 좀비들에게 쫓기는 와중에도 장애물과 타임어택, 로맨스 구간 등 다양한 미션까지 완수해야 하는데, 내 뒤를 쫓아오는 엄청난 좀비떼에 등골까지 서늘할 것 같은 파티.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9일 서울랜드
자세히 보러가기

 

#영화매니아들을 위한 할로윈 나잇.

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

특별 선정된 영화를 상영한 후 배우의 연기를 재연하거나, 밴드 라이브 연주, 다양한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파티. 게다가 직접 영화 속 캐릭터들이 되어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벌써 3회를 맞이한 필름 클럽은 이번엔 할로윈을 맞이해, 홍대 라이브 클럽 데이와 함께 진행되었어요. 홍대의 클럽 10군데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어요!
👩🏻🍺 추천 지수 ★★★☆
일정 및 장소 10월 28일 7:00PM aA 디자인 뮤지엄
자세히 보러가기

 

#조용히 즐기고 싶구나! 아이 갇잇 알았어

그래뱅 뮤지엄 : 이색 좀비 퍼레이드

20명의 모델들이 리얼한 좀비 분장을 하고 서울 시립 미술관 앞, 덕수궁 돌담길, 시청 광장을 지나 그레벵 뮤지엄에 도착해 파티를 벌이죠. 워킹데드 뺨치는 좀비떼를 서울에서 만나고 싶다면 추천!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면 파티가 시작되니, 이들을 발견하면 끝까지 따라가보길.
👩🏻🍺 추천 지수 ★★☆
일정 10월 28일 6:00PM
자세히 보러가기

 

👩🏻🍺 혼술녀

혼자 술 마시는 여자 ‘혼술녀’에요. 혼자서도 충분히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걸 알려줄게요. 술과 함께 즐기는 모든 것은 저에게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