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gif
인쇄

#곰아니라사자 위로의 아이콘
⛔ 라이언
곰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갈기가 없는 수사자’. 원래 아프리카 둥둥섬의 왕위 계승자였지만,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어 탈출했죠. 무뚝뚝해 보이는 뚜렷한 일자 눈썹과 거대한 덩치에 비해 섬세한 소녀 감성을 가지고 있어 친구들의 든든한 조언자가 되어주기도 하는 위로의 아이콘.

 

 

인쇄 #힝속았지 사실 토끼아니라 단무지
⛔ 무지
뒤에서 보나 앞에서 보나 토끼이지만 진짜 정체는 ‘단무지’에요. 그럼 저 귀는 뭐냐고요? 저건 토끼 귀가 달린 옷을 입은 것이죠! 그동안 몰랐던 사실로 배신감이 들었다면 ‘무지’의 이름을 곰곰이 생각해보길.
⛔ 
정체불명의 미스터리한 캐릭터!  알고 보니 ‘무지’를 키운 능력자였어요. 요즘은 복숭아를 키우고 싶어 ‘어피치’를 따라다니고 있다고 하죠.
인쇄#힙합열혈팬 여린 감성의 소유자
⛔ 제이지
땅속나라 고향에 대한 향수병이 있는 비밀 요원 ‘제이지’! 비욘세의 남편이기도 한 힙합 가수 JAY-Z 의 열혈 팬이에요. 선글라스와 뽀글뽀글한 머리는 그의 힙합 소울을 상징하는 것일 수도. 냉철하고 강해 보이지만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린 감성이 그의 반전 매력.

 

 

인쇄
#부잣집도시개  잡종견이면 어때
⛔ 프로도
우리가 아는 캐릭터 중 손에 꼽히는 ‘로맨티시스트’는 바로 ‘프로도’가 아닐까요? 연인을 위해 때론 울고, 장미꽃 한 다발을 선물하기도 하며 내가 원하면 언제든 눈에 하트를 장착해주는 남자이니 말이죠. ‘잡종견’이라는 태생적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사실 ‘부잣집 도시개’! 공식 커플인 연인 ‘네오’와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을 하길 기대할게요.

 

인쇄

#패셔니스타 도도함이 매력
⛔ 네오
새침한 고양이 ‘네오’. 부잣집 도시개 ‘프로도’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지만 정작 그녀가 누구보다 가장 사랑하는 건 자기 자신이에요. 쇼핑을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패셔니스타이기도 한 그녀는 도도한 자신감의 근원이 단발 머리라고 밝히기도 했죠. 하지만 이 단발 머리는 ‘가발’이에요. 이건 비밀이니 여러분만 알고 계시길.

 

 

인쇄#악동복숭아 뒷태가 치명적
⛔ 어피치
유전자변이로 자웅동주가 된 것을 알고 복숭아 나무에서 탈출한 악동 복숭아! 장난끼 넘치는 이 녀석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애교 넘치는 다양한 표정이에요. 귀여운 앞모습과 달리 섹시한 뒷모습으로 사람들을 매혹시키기도 하죠. 성격이 급하고 과격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요미’.

 

 

인쇄
#주의요망 화나면 미친 오리
⛔ 튜브 
겁이 많고 여린 마음을 가진 오리 ‘튜브’는 작은 발이 콤플렉스에요. 그래서 커다란 오리발을 신고 다니죠.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이 종종 이곳 저곳 날아다니는 일도 많다고. 미운 오리 새끼와는 먼 ‘친척뻘’이라서 모르는 사이나 마찬가지에요. 공포를 느끼거나 화가 나면 입에서 불을 뿜기도 하고 밥상을 엎는 등 ‘미친 오리’로 변신하니 혹시 만나게 된다면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