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온 건조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올리브나무. 2 넝쿨과 식물인 야생초 보리싸리. 가지가 곡선을 그리며 힘 있게 뻗는다. 3 여름을 나면 빨간 열매가 열리는 보리수나무. 열매와 잎은 약재로도 사용한다. 4 6~7월에 열매를 맺는 블루베리나무는 열매가 많이 달려 여름 내내 싱싱한 블루베리를 맛볼 수 있다.

1 고온 건조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올리브나무.
2 넝쿨과 식물인 야생초 보리싸리. 가지가 곡선을 그리며 힘 있게 뻗는다.
3 여름을 나면 빨간 열매가 열리는 보리수나무. 열매와 잎은 약재로도 사용한다.
4 6~7월에 열매를 맺는 블루베리나무는 열매가 많이 달려 여름 내내 싱싱한 블루베리를 맛볼 수 있다.

5 작은 꽃들을 한 송이씩 꽂기 좋은 수반에 클레마티스, 앤슈리엄, 블루베리를 담았다. 수반은 1304 플라워 스튜디오. 글라스는 이딸라. 6 에어 플랜트로도 키울 수 있는 박쥐란. 반음지에서 잘 자란다. 7 길쭉한 잎과 단단한 줄기 끝에 보리 이삭을 닮은 작은 열매가 열리는 유니폴라.

5 작은 꽃들을 한 송이씩 꽂기 좋은 수반에 클레마티스, 앤슈리엄, 블루베리를 담았다. 수반은 1304 플라워 스튜디오. 글라스는 이딸라.
6 에어 플랜트로도 키울 수 있는 박쥐란. 반음지에서 잘 자란다.
7 길쭉한 잎과 단단한 줄기 끝에 보리 이삭을 닮은 작은 열매가 열리는 유니폴라.

1707_1213_1

 

1, 3 파인애플과 식물인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흙 없이 나무나 공중에 매달려 자란다. 여름에는 일주일에 1~2회 30분씩 물에 담가주는 것이 좋다. 2 틸란드시아 이오난사와 함께 공기 정화 식물로 사랑받는 틸란드시아 안드레아나는 잎이 가늘어 과하게 건조하거나 습하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1, 3 파인애플과 식물인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흙 없이 나무나 공중에 매달려 자란다. 여름에는 일주일에 1~2회 30분씩 물에 담가주는 것이 좋다.
2 틸란드시아 이오난사와 함께 공기 정화 식물로 사랑받는 틸란드시아 안드레아나는 잎이 가늘어 과하게 건조하거나 습하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4 반짝거리는 초록 잎에 은백색 잎맥이 뚜렷해 여름과 잘 어울린다. 아펠란드라.

4 반짝거리는 초록 잎에 은백색 잎맥이 뚜렷해 여름과 잘 어울린다. 아펠란드라.

5 수경 재배도 가능한 셀로움. 6 흙에서 키울 경우 줄기 끝에 아스파라거스 촉이 올라온다. 이국적인 잎사귀를 감상하고 싶다면 줄기를 조금 떼어내 재배를 해도 좋다. 7 연못이나 어항 등 물에 띄워 키우는 워터레터스. 8 덩굴과 식물인 인동. 6~8월 사이 꽃을 피운다.

5 수경 재배도 가능한 셀로움.
6 흙에서 키울 경우 줄기 끝에 아스파라거스 촉이 올라온다. 이국적인 잎사귀를 감상하고 싶다면 줄기를 조금 떼어내 재배를 해도 좋다.
7 연못이나 어항 등 물에 띄워 키우는 워터레터스.
8
덩굴과 식물인 인동. 6~8월 사이 꽃을 피운다.

. 9 여름에 작고 동글동글한 흰 꽃을 피우는 다루마수국나무. 10 이국적인 형태가 매력적인 자바나무.

9 여름에 작고 동글동글한 흰 꽃을 피우는 다루마수국나무.
10
이국적인 형태가 매력적인 자바나무.

 COOPERATION 1304 플라워 스튜디오 (070-4135-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