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밸런타인 데이 –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

 

올해의 첫 스타 부부인 민효린과 태양의 웨딩 애프터 파티 장소로 잘 알려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 딱 하루 동안만 경험 할 수 있는'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제공한다. 로맨틱한 순간을 기념할 ‘밸런타인데이 플라워 박스’와 초콜릿 오너먼트가 제공되는 이 패키지에는 비행기 이 착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풀과 피트니스센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의 호화로운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다. 클럽 라운지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라운지 전담 셰프가 선보이는 조식, 티타임,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시간대별로 제공되니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보내고 싶다면 놓치지 말길.

문의 파라다이스시티 032-729-2000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쉐라톤 서울

 

핑크빛 풍선이 가득한 방 안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는 순간을 한 번쯤은 꿈꿔봤을 것이다. 그 로망을 실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쉐라톤 디큐브 시티. 밸런타인 데이엔 객실 안을 가득 메우는 풍선 데커레이션과 초콜릿 플래터, 샹동으로 구성된 패키지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방 안을 채운 핑크빛 풍선, 달콤한 초콜릿과 샴페인, 로맨틱한 밤을 완성해 줄 배스 밤까지, 이보다 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나잇이 또 있을까.

문의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02-2211-2100

스페셜 밸런타인 디너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하루를 보낼 여유가 없다면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서의 식사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최고층인 24층<더 라운지>는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특별하게 완성시킨다. 2월 14일의 디너는 ‘모던 한식 5코스 디너’로 샴페인 한 잔과 가리비구이, 닭구이, 전복장 비빔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메인 요리로는 안심스테이크 또는 방어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디너의 마무리로는 밸런타인 다이닝으로 빠트릴 수 없는 감귤 초콜릿 플레이트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스페셜한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예약할 것.

문의 파크 하얏트 서울 더라운지 02-2016-1205

힐링 밸런타인 -신라 호텔 서울 겔랑 스파

 

 

 

올해 밸런타인데이가 평일 저녁인 만큼 퇴근 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고 싶다면 서울 신라 호텔의 겔랑 스파에서 진행되는 ‘아이 러브 커플 패키지’를 추천한다. 120분간 긴장을 완화시키고 편안함을 주는 테라피스트의 케어와 원하는 향을 선택해 향기로 릴렉싱 할 수 있는 향기 테라피 ‘향기 코디네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라호텔 대표 베이커리인 페이스트리 부티크의 초콜릿까지 구성되어 잊지 못 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문의 겔랑 스파 02-2230-1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