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힐튼 부산에서는 ‘써머 크루즈 웨딩’을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하객이 1백 명 이상일 경우 웨딩 메뉴 10퍼센트 할인, 플라워 데커레이션 10퍼센트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 뷰 객실 1박,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 바카라 글라스 커플 세트, 리셉션 파티를 위한 웰컴 드링크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모든 연회장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는 것도 힐튼 부산만의 장점. 바다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어 야외 웨딩의 배경으로도 아름답다.

문의 051-509-1720
웹사이트 www.hiltonbusan.co.kr

 

 

웨딩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 쉐라톤호텔웨딩
@sheratonseoulcubecity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은 총 5백여 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 7층과 9층의 연회장을 이용할 경우 최대 8백 명까지 수용하며 50~1백여명 규모의 하우스 웨딩도 가능하다. 야외 가든 테라스는 칵테일 리셉션이나 애프터 파티 장소로 좋다. 식사 메뉴도 선택의 폭이 다양한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퓨전 한식 코스. 해산물 샐러드와 흑임자 수프, 왕갈비와 전복이 조화를 이룬 메인 디시와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메뉴는 다양한 연령대의 하객을 만족시킨다.

문의 02-2211-1900
웹사이트 www.sheraton.com

 

 

웨딩 포시즌스호텔서울 포시즌스호텔웨딩
@fourseasons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15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 테라스는 웨딩을 파티처럼 구성하고 싶은 커플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다. 이곳의 가든 테라스는 경복궁과 인왕산, 북한산이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낸다. 1백~2백 명 규모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누리 볼룸도 있어 소규모로 진행하더라도 비교적 넓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는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통해 꽃의 색과 종류, 센터피스 크기까지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6388-5041
웹사이트 www.fourseasons.com/kr/seoul

 

 

더 웨스틴 조선 서울

일요일 저녁에 예식을 올리는 커플에게는 더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의 ‘선데이 펀데이 웨딩’이 제격이다. 일요일 저녁에 하객 규모 3백 명 이상의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에게는 선데이 펀데이 스페셜 메뉴와 선데이 펀데이 스페셜 플라워를 제공한다. 또 결혼식에 온 친구들을 위해 라운지 & 바에서 애프터 파티도 준비해준다.

문의 02-317-0066
웹사이트 twc.echosunhotel.com/main.do

 

 

웨딩 콘래드서울 콘래드호텔웨딩
@conradseoul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에는 최대 7백 명까지 수용하는 그랜드 볼룸부터 하우스 웨딩을 하기 좋은 곳, 6층의 스튜디오까지 다양한 웨딩 공간이 준비돼 있다. 그랜드 볼룸과 파크 볼룸은 웨딩 홀이 위치한 각 층 전체를 전용 웨딩 공간으로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각각의 웨딩 홀 내부에는 기둥이 없어 원하는 규모와 스타일로 공간을 연출하기 좋다. 이색적인 하우스 웨딩을 원한다면 레스토랑 ‘아트리오’도 좋은 선택.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높은 층고와 유러피언 스타일의 인테리어 덕분에 우아한 분위기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꽃 장식부터 공간 분위기 연출, 식사 메뉴까지 인하우스 플라워 팀, 총괄 주방장 등과 함께 만들어가는 일대일 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의 02-6137-7230
웹사이트 www.conradseoul.co.kr

 

 

웨딩 파크하얏트서울 파크하얏트호텔웨딩
@parkhyatt

파크 하얏트 서울

소규모 웨딩을 위한 장소를 찾는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모리즈 인 더 가든’이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 꽃이 가득한 공간에서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웨딩을 연출할 수 있고 플라워 아치, 플라워 월 등 다양한 형태의 가든 컨셉트로 꾸밀 수 있다. 최소 인원 제한이 없어 기본 꽃 장식과 식음료를 예산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2016-1248
웹사이트 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park-hyatt-seoul/selph

 

 

웨딩 르메르디앙서울호텔 르메르디앙호텔웨딩
@lemeridien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천장이 높은 연회장을 갖춘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유럽의 정원처럼 식물로 인테리어를 꾸며 ‘자연 속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신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꾼다면 호텔의 웨딩 전문가들과 디렉팅에 참여할 수 있는데 글리터 블랙, 로열 골드, 보태닉 그리너리 & 블로섬 핑크, 화이트 그린 & 믹스 컬러의 네 가지를 기본 컨셉트로 무대, 버진로드, 테이블, 신부 대기실 등 각 공간을 다섯 가지 스타일의 옵션 중 선택하면 된다. 메뉴도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문의 02-3451-8236
웹사이트 www.lemeridienseoul.com/ko

 

 

더 리버사이드 호텔

8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에게 1백만원의 허니문 비용을 지원한다. 또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예식을 치른 고객이 신규 고객을 소개하는 경우에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하반기에는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대관료를 50퍼센트에서 최대 전액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문의 02-6710-1188
웹사이트 www.riversidehotel.co.kr

 

웨딩 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웨딩
@nesthotel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에서는 호텔 가든에서 야외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인원수에 따라 신랑, 신부에게 스위트룸 1박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며, 가족과 친지가 객실 투숙 시 특별히 할인해준다. 신혼여행 기간 동안 호텔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등 세심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하객이 2백 명 이상일 경우 웰컴 리셉션과 웨딩 메뉴(4인)를 무료로 제공한다. 예식 6개월 전에 계약한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와인 한 병을 증정하며 평일에 식을 올릴 경우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10퍼센트 할인해준다.

문의 032-743-9010
웹사이트 www.nesthotel.co.kr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는 ‘로맨틱 이브닝 웨딩’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토요일을 제외하고 평일 또는 일요일 5시 이후에 식을 진행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 2병당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신부 대기실의 플라워 장식도 업그레이드해준다. 또 하객 전원에게 스파클링 와인 등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문의 02-3430-8688
웹사이트 seoul.intercontinental.com/iccoex

 

 

라마다 서울

라마다 서울은 2018년 하반기에 결혼하는 커플을 위해 ‘얼리 버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상담 고객 2인에게 무료 식사권을 제공하고 대관료와 식사, 패키지 등 모든 항목을 할인해준다. 한여름 웨딩을 계획 중이라면 ‘다이어트 웨딩’에 주목하길. 피아노 삼중주를 무료로 제공하며 홀 대관료, 음료와 주류, 꽃 장식 등을 할인해준다.

문의 02-6202-2000
웹사이트 www.ramada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