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19신차 아우디E트론 E트론

AUDI e-트론

출시까지 아직 시간이 많이 남은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감속 중 90퍼센트 이상의 상황에서 전기모터를 통해 에너지를 회수할 수도 있어 최대 30퍼센트 이상 추가로 주행할 수 있다. 아마존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인 ‘알렉사’를 탑재해 뉴스와 날씨 확인, 음악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차에서 집의 문을 잠그거나 조명을 끄는 등의 스마트 홈 컨트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벤츠 2019벤츠 AMGGT4도어쿠페 도어쿠페 2019신차

MERCEDES-BENZ AMG GT 4 도어 쿠페

2 도어가 아닌 4 도어 쿠페. 쿠페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세단의 실용적인 넓은 공간을 모두 갖췄다. 낮은 보닛과 긴 전면부, 근육질 차체가 부각되는 디자인은 4 도어 쿠페의 스포티함을 강조한다. 최고 속도가 315km/h에 이르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인피니티 인피니티프리미엄콤팩트 프리미엄콤팩트SUVQX30 2019신차 인피니티SUV

INFINITI 프리미엄 콤팩트 SUV QX30

콤팩트한 SUV. 독특한 디자인과 더불어 역동적인 주행 성능,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주행 상황에 반응 할 수 있다.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해 10개의 스피커를 통해 음성을 들을 수 있고 파노라믹 선루프, 전방 충돌 경고 및 전방 비산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등 열 가지 이상의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