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와인추천 발타사 발타사레스리슬링모노폴2015

BALTHASAR RESS RIESLING MONOPOLE 2015

발타사 레스 리슬링 모노폴 2015

발타사 레스 와이너리는 독일 와인메이커로는 드물게 17세기부터 5대에 걸쳐 이어지고 있다. 발타사 레스 리슬링 모노폴은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밭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든 것. 그중 2015 빈티지는 미네랄리티와 산미의 조화가 훌륭하고 끝 맛이 부드러우며 달콤하다. 잘 익은 라임과 자몽 향을 지녔으며 랍스터나 조개찜과 잘 어울린다.

와인 와인추천 샤토 샤토쉬드로리옹드쉬드로2013

CHÂTEAU SUDUIRAUT, LIONS DE SUDUIRAUT 2013

샤토 쉬드로 리옹 드 쉬드로 2013

샤토 쉬드로의 포도밭은 모래가 섞인 진흙 토양의 힘으로 포도가 빨리 익으며 강가 언덕 가장자리에 위치해 좋은 포도를 생산하는 테루아다. 리옹 드 쉬드로는 샤토 쉬드로의 세컨드 와인. 색이 황금빛에 가깝고 구운 배, 말린 살구, 꽃 향 아로마를 지녔다. 올리브와 견과류, 블루치즈와 마리아주가 좋다.

와인 와인추천 빌라 빌라욜란다모스카토다스티2017

VILLA JOLANDA, MOSCATO D’ASTI 2017

빌라 욜란다 모스카토 다스티 2017

산테로 와이너리는 이탈리아 산토 스테파노 벨보 지역을 대표하는 스파클링 와인 메이커. 지역주민과 상생을 추구하며 지역 내 소규모 포도 생산자의 포도를 함께 사용한다. 잘 익은 복숭아와 머스캣, 꿀 향이 과일 타르트나 생크림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도 잘 어울린다.

와인 와인추천 미아푸르티&스위트

MIA FRUITY & SWEET

미아 푸르티 & 스위트

세계적인 카바 메이커인 프레시넷에서 만드는 미아는 젊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가장 스페인다운 와인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바르셀로나 출신의 여성 와인메이커가 만들었으며 발렌시아에서 주로 사용하는 품종 위주로 만들었다. 잘 익은 복숭아와 살구 향이 감돌며 끝 맛이 상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