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OCCO
ROYAL MANSOUR in 마라케시

북아프리카 서북쪽 끝자락에 있는 모로코는 지리적으로는 아프리카에 있지만 이슬람 문화가 생활 전반을 지배하는 곳이다. 모로코의 붉은 도시라 불리는 마라케시에 위치한 로열 만수르 호텔은 국왕 무함마드 6세가 외빈을 맞이할 때 자주 이용하는 곳이자 그가 소유한 호텔이다. 높다란 담장과 내부 정원 등에서 볼 수 있는 모로코 전통 건축양식이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품고 있는 곳. 1천5백 명이 넘는 장인이 4년에 걸쳐 만든 호텔이라고 한다. 늘 사람들로 붐비는 전통시장의 골목길을 따라가면 로열 만수르의 입구가 나오는데, 이곳에 들어서면 높은 담장 덕에 외부의 소란스러움에서 완전히 멀어진다. 로열 만수르에는 미슐랭 3 스타 셰프가 이끄는 레스토랑이 있어 프렌치와 모로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주소 Rue Abou Abbas El Sebti, 40000, Morocco
웹사이트 www.royalmansour.com

 

ITALY
BELMOND HOTEL CARUSO in 라벨로

이탈리아의 휴양지 아말피 근처에 있는 지방자치 도시, 라벨로. 이곳의 해발 1천 피트 높이 절벽에 자리 잡은 벨몬드 호텔 카루소는 11세기에 세워진 건물이다. 숙련된 장인들이 호텔 내부의 대리석에 그림을 입히고 그려 넣어 아름다운 호텔이 완성되었다. 이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건축학적으로도 높이 평가받고 있다. 라벨로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일 만큼 높은 곳에 있어 마치 바다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서비스도 특별한데, 컨시어지에게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미리 알려주면 음악을 준비해주는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라벨로에서 가까운 폼페이, 카프리, 포시타노에 갈 수 있는 배를 무료로 제공해 하루 일정으로 근처 도시에 편하게 다녀오기에도 좋다.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