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도, 부모님도, 우리들도 행복하다.
쉴 수 있는 빨간 날짜들이 달력에 꽤 보이니까.
연휴 동안 가까운 나라라도 여행 가볼까 하고 여행 예매 사이트에 들어가지만 이미 늦었다.
비싼 가격에 금세 닫기 버튼을 누르고 있는 이들을 위해 서울에서도 충분히 힐링하고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바로 #호캉스.
각자 원하는 테마별로 #호캉스 를 즐겨보자.

 

<일상 속 소소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호캉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스프링 아웃 패키지’

살랑 불어오는 봄 바람과 푸른 하늘 그리고 예쁘게 피어있는 꽃들을 즐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피크닉! 그것도 호텔에서 보내는 피크닉으로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푹신한 침대 위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해도 좋지만 호텔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 제공되는 샌드위치, 샐러드, 데니시, 에이드 음료가 담긴 피크닉 박스를 들고 나가보자. 뿐만 아니라 서울 3대 뷔페 레스토랑으로 불리는 그랜드 키친의 2인 조식도 포함되어 있으니 아침까지 마음껏 여유를 부릴 수 있다. 딜럭스 룸을 기준으로 26만 5천원. 서울 도심 한 복판에서 여유와 봄을 만끽해 보길!
얼리버드에게는 룸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고 하니 바로 예약하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문의 02-555-5656
예약하러 가기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호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Disney Animation’

남녀노소할 것 없이 모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인 ‘디즈니전 패키지’. 아늑한 객실에서 편하게 쉴 수도 있고 바로 옆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에서 진행 중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을 관람할 수도 있다. 미키마우스, 백설공주, 덤보 등 디즈니의 초기 작품부터 겨울왕국 주토피아 등 약 500여 점의 디즈니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다. 뿐만 아니라 호텔 피트니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은 물론 키즈존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소중한 연휴 동안 제대로 쉬고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18만 5천원부터!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38
문의 02-3425-8000
예약하러 가기

 

<힙스터들을 위한 호캉스>

라이즈 호텔, ‘익스피리언스 라이즈’

홍대에 위치해 있는 라이즈 호텔은 이미 장소부터 힙하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호텔로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타르틴 베이커리와, 핫한 타이 레스토랑 롱침 등 다양한 맛집들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칼하트, 브릭스톤 등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의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다. 그리고 1층 아라리오 갤러리에서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모든 라이즈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가 바로 ‘익스피리언스 라이즈’. 하루종일 심심할 틈 없이 한 곳에서 편리하게 모든 것을 즐기리 수 있다. 아라리오 갤러리 도슨트 투어를 시작으로 롱침의 대표 디저트 바나나 로티부터 웍스아웃 라이즈와 함께 특별 제작한 에코백, 15층의 루프탑 바 & 라운지 사이드 노트 클렙에서 칵테일 2잔까지. 그리고 다음날 아침은 타르틴에서 구운 크로아상으로 마무리!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가격은 크리에이터 룸 기준으로  22만원! 솔깃하지 않는가?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0
문의 02-330-7700
예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