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pulmuone.kr

#풀무원 얇은 피 꽉찬 속 얄피만두

영자언니의 김치 만두를 먹기 위해 만두러버들이 다급하게 찾아 가지만 긴 웨이팅은 물론 재료소진으로 허탕치는게 일수. 이를 대신할 만두가 나타났다. 바로 풀무원 얇은 피 꽉찬 속 얄피만두. 일명 #얄피만두. 만두 전문점에서 사 먹는 그 만두처럼 얇은 피가 특징이다. 이름 그래도 얇은 피 사이로 꽉 차있는 속은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다. 0.7mm의 얇은 피지만 쫄깃하고, 10mm로 깍둑 썰기한 돼지고기와 아삭한 깍두기가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고기만두는 10mm 큐브로 들어가있는 돼지고기로 자사만두 대비 30% 이상의 돼지고기 함량을 늘려 씹는 순간 고기의 육즙으로 입안에 가득 찬다. 취향 것 골라 먹지 말고 둘 다 먹어보길!

오뚜기

#오뚜기 프리미엄 X.O 만두

냉동 식품이라도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킨 식품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오뚜기 프리미엄 X.O 만두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고품질 식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맛과 품질 모두를 높인 것! 이름 또한 ‘extraordinary’ ‘비범하다’ 뜻의 영어 단어의 ‘X’와 ‘O’에서 딴 것이다. 굴소스로 감칠맛을 낸 교자부터 통통한 새우와 홍게살이 들어간 새우&홍게살, 정통 이북식 그대로의 이북식 손만두, 커다란 새우를 통째로 넣은 통새우, 자연재료 비법소스를 활용한 물만두까지 특색있는 4종으로 선택의 폭도 넓다. 까다로운 미식가들에게 추천!

@shinsegaefood

#올반 육즙 가득 짬뽕 군만두

긴 여름밤 야식으로 달래고 있었다면 올반 육즙 가득 짬뽕 군만두를 추천한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5가지의 신선한 채소가 가득 들어가 있는 교자에 짬뽕 육즙이 더해져 새로운 만두 맛을 느낄 수 있다. 노릇노릇 구운 만두 한입을 베어먹는 순간 진한 불맛의 짬뽕 육즙이 가득 퍼져 맥주를 그냥 부를 수도 있다. 군만두를 맛있게 굽는 팁이라면 양 옆면을 먼저 굽고 바닥면을 구워서 먹으면 더욱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뜨거운 여름 밤 화끈하게 짬뽕 군만두와 함께 보내보자.

짬뽕 군만두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해태제과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

갈비 만두도 맛있는데 치즈가 더해진다면 맛은 두 배? 매콤한 갈비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환상적인 만두를 탄생시켰다. 보성 녹차를 먹여 키운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사용했다. 그리고 약간의 매운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담백하다. 구워서 먹으면 매콤한 갈비 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쪄서 먹으면 고소한 치즈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이라면 만두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먹으면 더 환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