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당 밀크티를 시작으로 흑당의 열풍이 불어 왔고,
지금도 계속 그 바람은 순항 중이다.
이제는 밀크티뿐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로 흑당의 무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고,
긴 줄을 서서 사 먹지 않아도 가까운 편의점에서 흑당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당 충전이 간절할 때 편의점에서 먹고 마실 수 있는 흑당 디저트를 소개한다.

흑당우유 흑당커피 흑당

@cu_official

CU, 대만에서 상륙한 흑당 커피 & 우유

아예 대만에서 직수입한 흑당 커피와 우유. 레트로 감성이 가득 묻어 있다. 다른 흑당 제품들과 달리 달콤한 맛이 조금 덜해 흑당이 너무 달아 즐기지 않았던 이들에게 추천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흑당 커피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또한 합격. 커피를 마시지 못한다면 흑당 우유도 있으니 취향 것 즐길 수 있다.

흑당디저트, 흑당파르페, 흑당롤케잌

@samlipfood

삼립, 흑당 파르페 & 떠먹는 흑당 롤케익

당 충전이 간절하다면 풀 충전을 할 수 있는 흑당 디저트 세트를 추천한다. 흑당 파르페와 흑당 롤케익으로 흑당의 진한 맛에 빠져보자. 흑당롤케익은 흑당 시럽을 중앙으로 그 겉을 크림과 부드러운 빵이 둘러 쌓여있다. 중간에 크림과 흑당 시럽을 골고루 잘 섞어서 빵과 함께 퍼먹으면 행복감이 가득 몰려 올 것이다. 빵에도 흑당이 가미되어 그야말로 흑당 파티.

그리고 여기에 시원한 흑당 파르페를 한 입 먹으면 행복과 맛의 기쁨은 두 배가 된다. 흑당 시럽과 흑당 젤리 그리고 담백한 밀크르림으로 구성된 파르페는 10번 섞어 먹으면 진한 달콤함을 더 느낄 수 있다. 단, 칼로리가 폭발할 수 있으니 주의!

흑당라떼샌드위치 흑당

@gs25_official

GS25, 흑당 라떼 샌드위치

어떤 맛일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흑당 라떼 샌드위치는 식빵 사이로 소프트라떼크림, 브라운 슈가베이스 그리고 찰떡이 들어있다. 이 환상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달콤 쌉싸름한 흑당라떼 크림과 쫀득쫀득한 찹살떡으로 일명 ‘단쫀단쫀’ 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흑당팝콘 흑당디저트

@emart24_official

이마트24, 흑당팝콘

집에서 영화 볼 때도 팝콘이 빠지며 아쉽다. 그럴 땐 흑당 팝콘을 챙기자. 흑당 소금 캐러멜, 캐러멜, 밀크 총 3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 흑당 팝콘은 단짠의 팝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격도 1천7백원으로 가성비까지 겸비했으니 이만한 팝콘이 있을까!

흑당밀크티 푸르밀

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액상 컵 타입의 흑당 밀크티로 이름 그대로 깊게 우려낸 홍차가 들어가 있어 향긋한 홍차 맛과 우유의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흑당 밀크티 전문점 가게 못지 않게 완벽한 흑당 밀크티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줄 서지 말고 편의점에서 사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