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쉬는 연휴엔 드라마를 다시 보며 휴식의 기분을 제대로 만끽하자.
편집자의 센스 있는 자막이 더해져 더 재미있는, 유튜브에서 다시보는 걸작 드라마 4편 추천.

상속자들 (2013년작)

https://www.youtube.com/watch?v=BwvDUt82Mjw

이민호, 박신혜, 크리스탈, 김지원 등 수많은 한류 스타들을 탄생시킨 드라마. 부유층의 자녀들이 입학하는 명문 사립 고등학교에, 특별 전형으로 입학한 박신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청춘 드라마이다. 김은숙 작가 특유의 달달함과 톡톡 튀는 대사들이 쏟아진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SBS NOW에서 한편 씩 공개된다.

파리의 연인 (2004년작)

“이 안에 너 있다” “애기야, 가자!” 등 수많은 유행어와 패러디를 낳은 김정은과 박신양의 로맨틱 코미디. 스카이캐슬 김주영 역으로 화제가 되었던 김서형의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다. 지난 주 SBS Catch (스브스캐치)에 마지막화까지 업로드 되었으니, 정주행을 추천한다.

올인 (2003년작)

미국과 제주도를 배경으로 카지노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 주연은 이병헌과, 송혜교이며, 그들의 아역은 진구와 한지민이 연기했다. 당시 19세 이상 시청작 임에도 불구하고 40%를 육박하는 시청률을 자랑한 명작이다. 매우 수, 금 SBS Catch (스브스캐치)에 업로드 된다.

보고또보고 (1998년작)

이 드라마 알면 최소 90년대생. 일일극 사상 최고의 시청률 57.3% 를 기록하였으며, 당시 자매간 겹사돈으로 파격적인 설정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하이킥 시리즈에서 백치미 넘치는 주얼리정으로 인기를 끈 정보석의 지적이며 젊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월,화,목,금 낮 12시 Mbcdrama에 업로드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