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패키지 디자인으로 욕실에 두고 싶게 만드는 치약들이 있다.
그런데 예쁘기만 할까?
NO! 입안도 말끔하게 청소를 해줄 뿐 아니라 성분도 착하기까지 하니,
이만한 치약이 또 있을까.
지금부터 치약 쇼핑타임을 시작해보겠다.

IT’S SHOPPING TIME.

시티라이프랩 카우 치약, 130g, 8천원.

깨끗하게 상쾌하게 자신있게!
시티라이프랩 카우 

안전한 도시생활을 위한 프로젝트 시티라이프랩의 카우치약은 이름에서 이 치약 성분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완전 식품이라 불리는 우유에서 영감을 얻어 우유 성분을 함유했다. 그리고 비타민 A를 함유해 구취제거 억제에 효과적이고 치아와 입 속을 건강하고 상쾌하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시린 이 예방과 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성분도 함유 되어 있다.

 

언파코스메틱 차차 치약, 100g, 1만2천원.

시크한데 착한 블랙치약
언파코스메틱 차차 

이미 해외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차차치약. 제형도 블랙컬러로 이런 치약은 처음이지만 호기심이 생겨서라도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무취, 무해등의 특성을 가진 숯이 주성분으로 노폐물 제거는 물론 구취가 고민인 이들에게 제격이다. 수질 오염 정화 및 공기 정화 필터에 사용되는 친환경 재료 블랙 엑티베이티드 코코넛 차콜 파우더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혹시나 치아나 칫솔에 착색될까 걱정하는 이들이라면 이것 또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인어바웃 HER치약, 100g, 8천 8백원.

몸과 영혼을 정화시켜줄
인어바웃 her

외적인 것보다 내적인 주성분에 집중하는 인어바웃은 패키지 디자인만 봐도 믿음이 간다. 어떤 꾸밈없이 심플한 디자인만으로도 주목을 끄는 her 치약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순한 성분이지만 깨끗하고 개운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솔로비앙코, 100g, 1만5천원대

유러피안 덴탈 케어 스타일
솔로비앙코

LVMH 화장품 그룹의 수석 조향사 ‘프레데릭 뷔르텡’과 공동 개발한 치약으로 유니크한 민트 맛과 향이 특징이다. 민트의 특유한 청량함과 상쾌함으로 사용하고 나면 구취 제거는 물론 기분까지 개운하게 만들어준다. 유럽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은 욕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기에 제격이다. 솔로비앙코도 착한 성분으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독보적인 향과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라울루 오리지널 ,120g, 5천5백원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치약
라울루 오리지널

믿고 쓰는 안전한 치약 라울루 치약. 거품이 풍성하지 않지만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를 활용한 제품으로 구강 건조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치약이다.라울루 오리지널은 반투명 겔 타입으로 은은한 스피아 민트향이 난다. 치약을 사용할 때는 물을 묻히지 않고 양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충치예방 성분의 희석될 수 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