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바타 니카이

로바타 니카이는 제철 식재료를 화로에 구워주는 이자카야입니다.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원시 생선구이입니다. 생선을 꼬치에 꽃아 화롯불에서 은근하게 30~40분 동안 조리하는 메뉴인데요. 구워지는 동안의 인내심을 보상받는 맛입니다. 화로구이를 감상하며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비 좌석을 추천할게요.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51길 39 2층

뚜쿠소무야

성수동 메인 거리와 떨어져 있어 인적이 드문 곳에 뚜쿠소무야가 위치합니다. 화로에 구워주는 다양한 요리 이외에도 저온 조리한 와규러 만든 볼케이노 로스트비프도 인기 메뉴입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음식을 즐기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완벽한 이곳은 미리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3길 10-1 1층

와라야키 쿠이신보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선술집 와라야키 쿠이신보.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화로에서 구워주는 볏짚 구이가 특기인데요. 스모크한 향이 입혀진 메뉴들은 식욕을 자극합니다. 모든 테이블에서 필수적으로 주문하는 참치 타다키 이외에도 회나 튀김, 구이, 국물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6

혼고

혼자서 고기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를 추천하는 곳이 혼고입니다. 1인을 위한 싱글 세트를 주문하면 화로가 등장하는데요.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와 닭목살, 새우, 버섯 등을 직접 화로에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바 좌석에 앉아 온전히 고기의 맛을 음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