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막바지로 접어든 2019년.
다가오는 연말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바로 브랜드 별 스페셜 아이템 때문일 터.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부터 2020 캘린더까지,
지금이 아니면 안되는 ‘소장 각!’ 홀리데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스타벅스 메리 커피 & 2020 스타벅스 플래너

겨울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시즌 메뉴 토피넛 라떼가 돌아왔다.
올해는 화이트 뱅쇼와 민트 초콜릿 등을 비롯해 6종의 푸드  역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 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는 스타벅스 플래너는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의 4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펜 홀더와 와펜 스티커 세트를 포함, 더욱 알찬 구성으로 출시됐으니 절대 놓치지 말 것.

 

할리스커피 겨울 시즌 베이커리 & 2020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플래너 세트

할리스와 디즈니가 만났다.
미키마우스와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플래너를 얻기 위해서는
겨울시즌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0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된다.
홀리데이 레드벨벳 라운드, 마카롱 티라미스 라운드같은 할리스의 시즌 베이커리로 연말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겠다.

 

커피빈 크리스마스

커피빈 워터드롭 텀블러 & 2020 커피빈 플래너 세트

다양한 색상과 크기에 한 번, 모던한 디자인에 두 번 반할 수 있는 커피빈의 2020 플래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워터드롭 텀블러를 함께 증정한다.
세트에는 무료 음료권과 스티커도 포함 돼 있다고 하니 가성비 좋은 홀리데이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 방탄소년단

투썸플레이스 투썸 2020 데일리 키트

요즘 대세, BT21 캐릭터와 협업한 투썸 2020 데일리 키트 역시 주목할만 하다.
키트에는 플래너와 함께 데스크매트, 캘린더, 위클리 스케쥴러, 메모지, 실리콘 파우치, 모나미 볼펜이 세트로 들어있다.
‘모던(Morden)’과 ‘펀(Fun)’ 콘셉트가 나뉘어져 있어 취향에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메가박스 다이어리

메가박스 2020 라이프 다이어리

극장가에서도 신년 플래너를 출시하고 나섰다.
첫 타자인 메가박스는 매점쿠폰과 콜라쿠폰, 평일 영화 초대권을 다이어리에 포함시켜 혜택의 폭을 넓혔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 역시 소장가치를 더욱 높혀주는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