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텃밭 가꾸기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가드닝 키트들을 소개합니다.
적당한 빛이 드는 한 뼘 크기의 공간만 준비해 주세요.
직접 재배해 반찬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채소, 심신의 안정을 돕는 허브 등 선택지는 다양합니다.
원하는 키트를 골라 나만의 정원을 만들고 나면 기분 좋은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씨앗키트 by 씨드키퍼

홈 가드닝이 처음이라면? 씨드키퍼의 ‘씨앗키트’에 주목해 주세요. 천연 펄프로 만든 포트와 트레이에 씨앗, 흙, 스포이드, 이름표를 정성스레 담은 상품인데요, 잎채소 씨앗들로 구성된 ‘가든’과, 허브, 꽃 위주의 ‘마인드풀니스’ 두 가지 시리즈로 나뉩니다. 하나의 키트에는 다섯 종류의 씨앗이 들어있습니다.

 

DIY 그로잉 키트 by 무럭무럭스토어

무럭무럭스토어에서는 버섯, 콩나물, 새싹 인삼 등 식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주제로 ‘DIY 그로잉 키트’를 판매합니다. 수확하는 맛이 있어 식물을 더 재미있게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줄 아이템이죠. 자연 분해되도록 코코넛 껍질을 엮어 만든 화분과, 식물 재배에 필수적인 다용도 분무기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피그린팟 허브 by 에피그램

의류와 함께 큐레이팅 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에피그램은 가드닝 아이템으로 ‘에피그린팟 허브’를 제안합니다. 씨앗은 체리 토마토, 메리골드, 바질 세 종류이며 상품이 담겨 있는 종이 패키지를 화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 가드닝 키트 by 틸테이블

실내 가드닝 스튜디오 틸테이블에서는 관엽식물과 다육식물용 ‘마이 가드닝 키트’를 판매합니다. 모든 재료는 집에서 키우는 소형 식물의 분갈이에 적합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석부터 흙, 삽, 마감재까지. 따로 구입하기 번거로운 물품들을 한데 모아 간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