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중심으로
‘리추얼 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보디 리추얼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작은 습관을 쌓아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것이
보디 리추얼의 핵심!

 

보디 오일 & 워시, 배쓰밤,
보디 스크럽제, 필로우 미스트 등.
심신을 안정시키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도움을 줄
데일리 보디 케어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히노끼향 보디 워시 & 로션

‘쏟아지듯 내리는 비’라는 뜻의 플르부아는 자연의 향기를 기반으로 몸에 쉼을 줄 수 있는 보디 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히노끼 레더’는 햇빛과 바람이 잘 드는 숲에 둘러싸인 듯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인데요. 특히 보디 워시는 항산화, 항염증 효과를 지닌 탄닌, 카테킨,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샤워 후 같은 향의 보디 로션으로 마무리해 주면 더욱 산뜻한 보디 케어가 가능하죠. 미끌거리거나 겉돌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속건조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는 덤!

플르부아(Pleuvoir), 가격은 5만7천원. 

 

 

보디 리추얼 보디 케어 아이템 한아조 배스솔트

사해소금 입욕제

보다 체계적인 리추얼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 다양한 입욕 용품을 활용해 더욱 세분화된 보디 케어를 시작해보세요.

한아조의 배스솔트는 풍부한 자연 미네랄을 함유한 사해소금으로 만든 입욕제입니다.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무기물이 함유된 사해소금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수분감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이죠. 소금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이 있어 순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36~38도 정도의 따뜻한 물에 적당량을 덜어 녹인 후 15~20분 정도 입욕해주세요. 족욕이나 세안 시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아조(hanahzo), 가격은 1만4천5백원.

 

 

자연의 향을 입은 배쓰밤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보습효과를 줄 수 있는 배쓰밤입니다. 달콤한 꽃향기의 오스만투스 추출물에 아침 이슬을 머금을 숲길의 향이 나는 오크모스 추출물을 더해 자연의 향을 만끽할 수 있죠. 푸르른 호숫가를 연상시키는 에메랄드빛 컬러는 물론, 기존 러쉬 배쓰밤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향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합니다. 

욕조에 물을 받은 후, 배쓰밤을 녹여주세요. 입욕 시간은 15분정도가 적당하며, 입욕 후에는 가벼운 샤워로 마무리해주면 좋습니다.

러쉬(LUSH), 가격은 1만7천원.

 

 

보디 리추얼 보디 케어 아이템 리솔츠 바디 스크럽 클렌징바

바디 스크럽 클렌징바

마사지와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 아이템도 소개할게요. 리솔츠의 ‘마사지 클렌징바’는 천연 비건 오일을 비롯해 어성초, 시카, 미네랄 소금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각질, 모공 클렌징 뿐만 아니라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줄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과 몸의 모양에 최적화된 괄사 형태로 제작되어 구석구석 마사지도 가능하죠. 물기가 있는 몸과 얼굴에 클렌징바를 부드럽게 롤링한 뒤, 몸의 독소가 쌓인 림프절 부위는 푸셔를 활용해 마사지해주세요. 

가장 민감한 부위인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깨끗하고 순한 재료만을 첨가했다고 하는데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도 덜어내 임산부와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솔츠(RESALTZ), 가격은 2만1천원.

 

 

보디 리추얼 보디 케어 아이템 아로마티카 스톤 디퓨저

아로마테라피 스톤 디퓨저

전기나 불을 이용하지 않고  오직 에센셜 오일의 향으로만 공간을 채우는 스톤 디퓨저. 

규조토로 만들어진 스톤 위로 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리면 향을 변질시키지 않고 즉시 흡수해 향을 은은하게 퍼뜨립니다. 침대 맡, 책상 위처럼 퍼스널한 공간에서 활용할 때 더욱 실용적입니다. 

잠들기 전, 혹은 일어나자마자 가벼운 의식처럼 스톤 디퓨저를 사용해보세요. 매끈한 돌 위로 스며든 오일이 공간을 천천히 채워 아로마테라피의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아로마티카(AROMATICA), 가격은 9천원.

 

 

아로마 오일 필로우 미스트

숙면과 심신 이완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오일,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탠저린 오일 등. 7가지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굳어 있는 몸을 이완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는 미스트입니다. 

프레시한 오렌지의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아늑한 아로마향으로 마무리되죠. 잠들기 전 베개나 이불, 머리맡에 필로우 스프레이를 2~5회 가량 분사해주면 한층 편안해진 몸과 마음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리베르(LIBER), 가격은 3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