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욱 젤라또

매일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소량의 젤라또를 직접 만들어내는 푸욱 젤라또는 인공 색소나 향료, 감미료 등의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주의 제조법을 지향합니다. 제철을 맞은 국내산 농산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에요. 쌀알이 씹히는 고소한 리조, 진하고 꾸덕한 참쑥, 부드러운 레몬우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레몬딜버터 등 독특한 맛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죠.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먹을 때 맛있는 조합이나 실시간 품절 메뉴를 공지하니 방문 전에 참고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로9가길 23, 1층
인스타그램 @pooook_gelato

 

엠젤로

합정동의 자그마한 공간에서 선보이는 엠젤로의 젤라또. 강하고 자극적인 맛 대신 부드럽고 건강한 맛으로 채운 메뉴가 돋보입니다. 헤이즐넛과 카카오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내는 ‘노촐라’, 고소한 단맛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클래식한 맛을 이곳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만들어내는데, 그중에서도 딸기와 블루베리가 들어간 더블베리 소르벳또와, 상큼 달달한 귤 소르벳또가 시그니처 입니다. 계절마다 새로운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가 출시되며, 지난 겨울에 선보인 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생강과 상주곶감은 올봄에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31
인스타그램 @m.gelo_seoul

 

키키젤라또

올해 3월 정식 오픈한 키키젤라또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꾸덕한 제형의 젤라또와 비교적 사각사각한 식감을 내는 소르베또가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 있죠. 비건 옵션으로 준비된 오트 그래놀라와 민초파들에게 사랑받는 리얼 초코를 갈아넣은 민트초코 등 다양한 맛이 일 단위로 업데이트 되는 편입니다. 박스로 주문 시 곁들여 먹기 좋은 과자류를 함께 제공합니다.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39, 1층
인스타그램 @kiki.gelato

 

나이스망원

목동 나이스크림 대표가 작년 겨울, 망원동에 새롭게 선보인 공간. 퇴근 후 즐겨먹던 젤라또와 와인의 조합에 매력을 느껴 젤라또와 함께 다양한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기획한 것이죠. 익숙한 식재료를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해 참신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이번 시즌에도 금귤의 시트러스 향, 초콜릿의 쌉싸름한 맛이 대비되어 감칠맛을 내는 ‘금귤 쇼콜라’, 사브레 반죽에 치즈를 입힌 소보로가 들어간 에멘탈&크림치즈 등 독특한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0길 15
인스타그램 @nicecream_gelate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