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후토마키 맛집 감탄성신

@sungsin_01

감탄성신

강남역 근처의 퓨전 일식 전문점. 연어와 참다랑어, 표고버섯 등 14가지 다채로운 재료로 속을 꽉 채운 후토마키가 이곳의 시그니처입니다. 리코타 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녹진한 우니를 곁들여 감칠맛을 내는 우니 후토마키도 별미. 인기 메뉴인 후토마키와 함께 여러 종류의 소바를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4
인스타그램 @sungsin_01

 

 

진작카키 안국점

진작 다이닝에서 계동에 새로 오픈한 다이닝 바 ‘진작카키’는 일식을 기반으로 한 여러가지 퓨전 요리를 선보입니다. 사케동, 단호박뇨끼, 우니바질파스타 등 양식과 일식을 고루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그중에서도 큼지막한 사이즈에 참치와 장어, 새우튀김 등 다양한 맛과 식감을 내는 재료를 활용한 후토마키가 인기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 차분하고 정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뜻깊은 날을 기념하기 위한 식사 공간으로도 제격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8
인스타그램 @jinjak_kakii

 

 

반슈

합리적인 가격의 오마카세를 선보이며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 일반적인 일식 오마카세에서 메인으로 내세우는 초밥 대신, 부드러운 계란과 참치뱃살 등 맛과 식감의 조화를 고려해 정성스레 준비한 후토마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각종 해산물 튀김과 생선구이 덮밥, 후식으로 제공되는 아포가토까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86 2층 202호
인스타그램 @banshu.maki

 

 

서울 후토마키 맛집 진도켄 이자카야

@jindoken.sinsa

진도켄 이자카야

신선한 해산물과 적당히 숙성된 아보카도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후토마키를 맛볼 수 있는 진도켄 이자카야. 사케부터 하이볼, 와인, 위스키, 국산 전통주 등 후토마키와 페어링 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3~4인석의 널찍한 좌석은 물론 옆 테이블과의 거리가 충분히 확보된 공간 구성으로 쾌적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9 지하1층
인스타그램 @ jindoken.sin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