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_dake

누데이크
(Nudake)

브랜드 론칭 부터 지금까지 늘 실험적인 메뉴를 선보인 누데이크가 재료와 레시피, 먹는 방식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그렇게 탄생한 메뉴 중 하나가 타르트 케이크 ‘피크닉(Picnic)’. 아몬드 크림이 담긴 바스켓 모양의 잡곡빵에 크림치즈와 제철 과일인 청포도, 적포도 그리고 로즈메리를 얹어내죠. 과자처럼 바삭한 빵과 아몬드 크림의 조화가 인상적인데, 케이크 이름처럼 피크닉 생일 파티에 제격이겠죠?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0 하우스 도산 B1
인스타그램 @nu_dake

 

@jelloshotcake

젤로샷케이크
(Jelloshotcake)

젤리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케이크.  귀여운 디자인,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완성된 젤로샷케이크 입니다. 맛과 사이즈, 디자인까지 모두 원하는 대로 주문이 가능하죠. 이중 가장 최근 출시된 메뉴는 제철 과일이 양껏 들어간 피치 젤리 푸딩 케이크입니다.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젤로샷케이크의 디자인은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Cakelist’에서 확인 후 디엠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2길 49
인스타그램 @jelloshotcake

 

 

@munei_cafe

무네이
(Munei)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케이크. 무네이가 식사와 디저트의 경계를 허무는 ‘샌드케이크’를 개발했습니다. 샌드위치와 케이크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죠.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 안에 식빵과 사과, 루꼴라, 에멘탈 치즈, 토마토, 홀그레인 머스타드 등이 겹겹이 쌓여있습니다. 신선하고 낯선 조합을 맛본 이들의 반응은 호! 반전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제격이겠죠?

주소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4길 11 2층
인스타그램 @munei_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