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는 곳에서 나만의 혹은 우리만의 시간을 만끽하고 싶다. 새소리, 바람 소리, 파도 소리만이 공간을 채우는 따스한 곳에서. 크고 작은 일들로 소란했던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이맘때가 오면 누구나 고요의 시간을 꿈꾼다. 그 시간을 만들어주는 최적의 공간을 발리 남부의 휴양지, 누사 두아(Nusa Dua)에서 찾았다.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면 당도하는 힐튼 발리 리조트(Hilton Bali Resort)의 누사 두아 빌라(Nusa Dua Villas)는 2만 ㎡에 달하는 거대한 부지에 19개의 프라이빗 풀빌라만이 들어서 있어 고요하고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더없이 훌륭한 조건을 갖췄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입구에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부산한 외부와 차단된 채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시간으로 들어가게 된다. 이곳의 빌라는 호주의 그라운즈 켄트 아키텍츠(Grounds Kent Architects)가 디자인한 침실을 비롯해 프라이빗 수영장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실내와 야외 거실 공간, 넓은 옷장과 파우더 룸, 욕실 등으로 구성되었다.
1베드룸 풀빌라는 가든과 프라이빗 풀, 반개방형 가제보(프라이빗 풀 옆에 자리한 테이블과 의자)와 테라스를 갖춘 야외 공간과 킹사이즈 베드와 대형 LCD 스크린이 있는 침실 공간의 알찬 구성이 매력이다. 큰 창문 아래에 배치한 데이베드는 편안한 독서 공간이 될 수도, 엑스트라 베드로 활용할 수도 있다. 보다 많은 인원을 위한 2베드룸 로열 빌라와 3베드룸 프레지던트 풀빌라는 너른 인도양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뒤뜰이 특히 근사한 점 중 하나다. 프레지던트 풀빌라는 700㎡ 크기로 내부가 2개의 메인 침실과 1개의 트윈 침실, 거실, 다이닝 룸과 키친 등으로 구성되었고, 로열 빌라는 900㎡ 크기로 2개의 침실, 거실 및 식당, 간이 주방 등을 갖추고 있다. 두 빌라의 야외 테라스는 최대 40명까지 모일 수 있는 규모로 지인 혹은 가족끼리 파티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이곳의 투숙객은 빌라 공간과 함께 리조트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0m 거리에 있는 누사 두아 라운지(Nusa Dua Lounge)에서는 열대 정원을 바라보며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과 올데이 다과를 즐길 수 있다.
누사 두아 빌라의 가장 큰 매력은 너른 공간에서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숲과 바다를 감상하며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이곳의 스태프들은 투숙객의 요구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평화를 깨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답답한 것 하나 없이 마음을 탁 트이게 하는 모든 것이 이곳에 존재한다. 관계에, 일에 치이던 도심의 삶을 잠시나마 내려놓고 적막과 고요, 온화한 평화만이 가득한 휴양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누사 두아 빌라는 가장 아름다운 공간과 시간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