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아이들을 위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포근한 어린 시절의 추억 속에 퐁당 빠져보세요.

©CHRISTIAN DIOR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1970년에 출시된 베이비 디올 뷰티 라인을 재해석한 NEW 베이비 디올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그랑빌에서 어린시절을 보냈던 무슈 디올로부터 영감을 받았는데요. 디올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이 향을 만들고 베이비 디올의 아티스틱 디렉터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이 보틀을 디자인했죠. 총 3가지 스킨케어와 1종의 센티드 워터로 구성했습니다.

NEW 베이비 디올 로 트레 프레쉬는 씻어내지 않아도 끈적이거나 당김 없이 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수딩 클렌징 워터입니다. 15가지 성분과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포뮬러는 연약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글리세린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있어요. 피부 표면과 유사한 pH 레벨의 제품으로 자극이 적어 어린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베이비 디올 라 무쓰 트레 퐁당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연약한 피부와 헤어를 깨끗이 씻어주는 어린아이를 위한 클렌징 폼입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pH 레벨의 제품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아이들 피부에도 자극이 덜한 제품이죠. 글리세린을 포함한 15가지 성분과 95%**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는데요. 은은한 페어 향으로 아이들의 목욕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어요.

베이비 디올 르 레 트레 땅드르는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하이드레이팅 밀크입니다. 18가지 성분과 99%***의 자연 유래 성분들로 이루어져 부드럽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죠. 글리세린과 스쿠알란, 호호바에스터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 피부에 부드러움과 영양을 선사합니다.


©CHRISTIAN DIOR BEAUTY

베이비 디올 본느 에뚜왈은 달콤한 프루티 노트의 센티드 워터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자연 유래 성분의 포뮬러로 출시됐는데요. 디올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은 무슈 디올의 어린 시절로부터 비롯된 하우스의 정신을 기념하며 순수하고 맑은 아이들의 미소가 떠오르는 시그니처 향기를 탄생시켰습니다. 본느 에뚜왈은 포근한 거품처럼 아이들의 피부를 섬세하게 감싸고, 페어와 와일드 로즈,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행복한 기억을 남깁니다.

NEW 베이비 디올 컬렉션은 디올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와 롯데월드몰 부티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베이비 디올 패션 매장,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판교점의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베이비 디올 패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베이비 디올 컬렉션 NEW 베이비 디올 로 트레 프레쉬, 라 무쓰 트레 퐁당 350ml, 11만 2천원 대 / NEW 베이비 디올 르 레 트레 땅드르 350ml, 14만 8천원 대/ NEW 베이비 디올 본느 에뚜왈(핑크&그린) 100ml, 32만원 대

* 자연 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 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 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 아님. 수분 비율을 포함한 수치이며, 나머지 2%의 성분은 포뮬러의 효과, 감촉과 안정성을 도와주는 성분.

** 자연 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 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 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 아님. 수분 비율을 포함한 수치이며, 나머지 5%의 성분은 포뮬러의 효과, 감촉과 안정성을 도와주는 성분.

*** 자연 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 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 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 아님. 수분 비율을 포함한 수치이며, 나머지 1%의 성분은 포뮬러의 효과, 감촉과 안정성을 도와주는 성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