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우유를 한 방울 섞은 듯한 분위기의 밀키 누드 네일 컬러는 패션 스타일이나 계절에 관계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컬러죠. 베이직한 데일리 룩에도 화려한 파티 웨어에도 잘 어울리는 밀키 누드 네일 컬러의 장점은 셀프로 바르기에 쉽다는 점! 전문가처럼 꼼꼼하게 바르지 못해도 진한 컬러보다 티가 두 배는 덜 나기 때문인데요. 질리지 않는 네일 컬러를 찾고 있다면, 356일 언제나 멋진 손 끝을 연출할 수 있는 밀키 누드 컬러 매니큐어를 추천합니다.
스퀘어 쉐입에 밀키 누드 컬러는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남겨주죠. 미팅이나 업무 자리에서도 자신감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자리에서도 우아하게 어울리는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헤일리 비버의 네일 아티스트 졸라 겐조릿은 밀키 누드 컬러 위에 반짝이는 실버 파츠를 올려 재미를 줬습니다. 간단하지만 한 층 시원해 보이는 건 물론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포인트죠.
리치의 웨딩 네일을 담당해 주목을 받은 네일 아티스트 조지아 래는 밀키 누드 컬러로 깔끔하게 바른 베이스에 화이트 컬러를 손톱 바깥쪽에 더해 밀키 누드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보여주었는데요, 물을 머금은 듯한 광택감으로 신부의 드레스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 주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