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벗어나 힐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를 찾고 있나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온 가족이 도심 속에서 관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시티 브레이크 스테이 & 아쿠아필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가을 호캉스를 고민 중이라면, 레스케이프가 선보이는 ‘시티 브레이크 스테이 & 아쿠아필드’ 패키지가 제격. 명동, 남산, 남대문 시장 같은 서울의 대표 관광지와 가까운 레스케이프는 도심 속 여행의 묘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이번 패키지는 휴식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습니다. 레스케이프에서의 1박과 아쿠아필드 멀티패스 2매, 비치타월, 그리고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2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죠. 기간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아쿠아필드는 다양한 테마의 스파, 찜질, 루프톱 풀 등이 결합된 수상 레저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여유롭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죠. 멀티패스를 사용하면 아쿠아필드 하남, 고양, 안성 중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3세 미만의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어린이 인원 추가 및 조식 비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항공의 귀여운 마스코트 곰 인형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패키지 예약 및 투숙은 2024년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0만 원부터(세금 별도)입니다.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는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이상 투숙객과 라운지 전용 패키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입니다.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 조식부터 50종의 프리미엄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까지 만나볼 수 있죠.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에서 하루의 피로를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