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카시아 속초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는 올해 6월 처음 문을 연 프리미엄 호텔&리조트인데요. 속초의 탁 트인 오션 뷰와 함께 진정한 휴식을 느끼고 싶다면, 카시아 속초의 신규 패키지를 살펴보세요!

어텀 이스케이프 with 록시땅

©CassiaSokcho

이번 가을, 카시아 속초록시땅과 함께 아몬드 향이 가득한 힐링 타임을 선사합니다. ‘어텀 이스케이프 with 록시땅’ 패키지에서 아몬드 및 견과류를 활용한 힐링 이스케이프 애프터눈 티 세트와 록시땅의 아몬드 보디 제품 키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침에는 풍성한 조식 뷔페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완벽한 힐링이 있을까요? 이번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객실 기준 35만 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합니다.

풍성한 디너 세트

©CassiaSokcho

미식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특별한 디너도 빠질 수 없죠. 카시아 속초의 26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포고에서는 탁 트인 오션 뷰를 감상하며, 특별한 디너를 즐길 수 있어요. 이번에 선보이는 디너 세트는 최상급 하몬으로 유명한 하몬 이베리코 데 베요타가 들어간 부라타 샐러드를 포함했습니다. 여기에 트러플 벨루테와 문어 관자 구이, 그리고 메인 요리인 소고기 안심 또는 꽃등심 스테이크까지,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또한 포고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티라미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가격은 1인당 12만 원, 15만 원(세금 포함)입니다.

엘레멘츠 스파 ‘다이아몬드 트리트먼트’

©CassiaSokcho

가을은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계절이죠. 카시아 속초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프로모션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엘레멘츠 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위해 개발된 다이아몬드 트리트먼트는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진주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에 광채와 탄력을 더하는데요. 90분 트리트먼트에는 혈액 순환을 촉진해 주는 등 마사지도 함께 진행됩니다.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0분 36만 원, 90분 45만 원(세금 포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