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중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컬렉션은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조 말론 런던의 리미티드 컬렉션인데요. 선물이 가득한 화려한 축제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경쾌한 무드를 주는 것이 특징이죠. 반짝거리는 거리, 신나는 음악, 소복이 쌓인 눈. 홀리데이 시즌의 매력에 푹 빠지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스페셜 컬렉션을 눈 여겨 보시길 바라요!
조 말론 런던의 ‘퍼 앤 아르테미지아 코롱’은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한껏 담아내 편안하고 즐거운 향을 가진 것이 특징. 특히 전나무의 우디함과 아로마틱한 아르테미지아가 부드러운 가죽향과 어우러져 즐거움 가득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상시킵니다.
달콤한 과즙으로 속이 꽉 찬 오렌지와 상큼하고 신선한 만다린, 이 두 가지 시트러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향수, 조 말론 런던의 ‘오렌지 비터 코롱’. 이 제품은 상큼하고 달달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는데요. 비터 오렌지의 강렬한 하트 노트에 감미로운 프룬 향과 샌달우드, 앰버의 감각적인 베이스 향이 감미로운 조화를 이뤄 산뜻한 향기를 선사합니다.
모임이 많은 연말, 향기롭고 성공적인 파티를 위한 선택, 조 말론 런던의 디퓨저. 이번 컬렉션에서는 달콤한 과즙으로 가득한 오렌지와 신선한 만다린의 향기를 담은 ‘오렌지 비터스 디퓨저’와 상쾌한 소나무와 생기 넘치는 유칼립투스의 향기를 담은 ‘파인 앤 유칼립투스 디퓨저’ 총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약 4-5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발향 가능한 10개의 라탄 리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향기를 더욱 오래 즐기기 위해서는 10개의 리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주변 사람들에게 줄 선물이 고민된다면 조 말론 런던의 ‘코롱 컬렉션’을 선택해보세요. 유럽의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에 포장되어 있어 선물하기 제격이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총 5가지 향이 각각 9ml 보틀에 담겨 있고, 단독으로 즐기거나 레이어링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컬렉션은 2024년 10월 25일, 전국 조 말론 런던 매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니, 축제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향기로 표현한 제품들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