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펫팸족이라면 귀가 솔깃할 소식이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호캉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를 리뉴얼했어요. 더욱 풍성해진 쉐라톤 펫캉스와 함께 제대로 힐링해 보시길.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합니다.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조식 ‘투 고’의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예약할 시 성인 2인의 조식과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체크인과 동시에 제공되는 ‘마이 펫 트래블 다이어리’는 산책 코스부터 펫-프렌들리 카페와 레스토랑 정보까지 담고 있어 유용한데요.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쌓고, 근처 맛집도 정복할 수 있는 최고의 가이드북입니다.
쉐라톤만의 시그니처 애견 우비와 장화 세트는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센트럴파크를 거닐 수 있는 아이템이죠. 반려견과의 산책 후 객실로 돌아오면, 반려견을 위한 ‘넬로 에어 샤워 & 드라이룸’과 ‘스멍스’ 코지레스트 애견 쿠션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공기청정기, 2단 애견 계단, 애견 정수기까지 갖춰져 있어 집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간식도 빠질 수 없죠. 이번 패키지에서는 ‘로렌츠’ 과일칩, ‘보양대첩’의 화식 간식 등 고급 간식들이 제공되는데요. 광동제약의 ‘견옥고’와 ‘옵티펫’ 츄어블처럼 건강을 챙기는 애견 영양제도 포함되었답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국제업무단지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이 특징. 센트럴파크와 인접해 자연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인천국제공항까지 차로 20분이면 도착한다는 지리적 이점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객실은 높은 천장과 넓은 유리창으로 시원한 뷰를 자랑하며, 내부 레스토랑과 베이커리에서는 각자의 취향에 맞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어요. 호텔 내 피트니스, 수영장, 스파, 클럽 라운지를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로 현대인과 비즈니스맨 모두를 만족시키는 곳이죠.
이번 쉐라톤 펫캉스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있으며, 패키지 요금은 29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 소중한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꿈꾸고 있다면,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