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펫팸족이라면 귀가 솔깃할 소식이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호캉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를 리뉴얼했어요. 더욱 풍성해진 쉐라톤 펫캉스와 함께 제대로 힐링해 보시길.

©SHERATON GRAND INCHEON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합니다.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조식 ‘투 고’의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예약할 시 성인 2인의 조식과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체크인과 동시에 제공되는 ‘마이 펫 트래블 다이어리’는 산책 코스부터 펫-프렌들리 카페와 레스토랑 정보까지 담고 있어 유용한데요.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쌓고, 근처 맛집도 정복할 수 있는 최고의 가이드북입니다.

쉐라톤만의 시그니처 애견 우비와 장화 세트는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센트럴파크를 거닐 수 있는 아이템이죠. 반려견과의 산책 후 객실로 돌아오면, 반려견을 위한 ‘넬로 에어 샤워 & 드라이룸’과 ‘스멍스’ 코지레스트 애견 쿠션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공기청정기, 2단 애견 계단, 애견 정수기까지 갖춰져 있어 집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간식도 빠질 수 없죠. 이번 패키지에서는 ‘로렌츠’ 과일칩, ‘보양대첩’의 화식 간식 등 고급 간식들이 제공되는데요. 광동제약의 ‘견옥고’와 ‘옵티펫’ 츄어블처럼 건강을 챙기는 애견 영양제도 포함되었답니다.

©SHERATON GRAND INCHEON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국제업무단지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이 특징. 센트럴파크와 인접해 자연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인천국제공항까지 차로 20분이면 도착한다는 지리적 이점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객실은 높은 천장과 넓은 유리창으로 시원한 뷰를 자랑하며, 내부 레스토랑과 베이커리에서는 각자의 취향에 맞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어요. 호텔 내 피트니스, 수영장, 스파, 클럽 라운지를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로 현대인과 비즈니스맨 모두를 만족시키는 곳이죠.

이번 쉐라톤 펫캉스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있으며, 패키지 요금은 29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 소중한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꿈꾸고 있다면,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