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25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해 계획을 멋지게 기록할 다이어리를 찾고 있다면, 아래 다이어리 4종을 주목하세요!

#몰스킨

©MOLESKINE

마법 같은 하루를 꿈꾸는 이들에게 몰스킨2025년 해리포터 다이어리를 추천합니다. 이번 제품은 세련된 하드커버와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중성지가 특징인데요. 해리포터의 상징적인 일러스트와 익숙한 주문이 표지를 장식해, 마치 호그와트 마법 책의 한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의 열렬한 팬이라면 고민할 필요도 없겠죠? 가격은 5만6천원.

#로이텀

©LEUCHTTURM 1917

체계적이고 깔끔한 기록을 선호하는 파워 J들에게는 로이텀의 다이어리를 추천합니다. 180도로 펼쳐지는 사철 제본 구조는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한 메모를 가능하게 하며, 페이지 넘버와 목차는 세심한 기록을 돕는데요. 작은 포켓과 라벨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실용성까지 만점! 잉크 번짐이 없는 내지 덕분에 만년필 사용자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4만2천원.

#호보니치 테쵸

©HOBONICHI TECHO

일본의 장인 정신이 고스란히 담긴 호보니치 테쵸는 얇고 가벼운 토모에리버 종이를 사용해 최상의 필기감을 제공합니다. 하드커버 디자인은 각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구성되었어요. 꽃, 무지개, 풍경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골라보는 것도 설레는 일이죠.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다이어리로 일상을 기록해 보세요. 가격은 5만4천8백원.

#페이퍼블랭크스

©PAPERBLANKS

하나의 예술작품 같은 다이어리를 원한다면, 페이퍼블랭크스가 제격. 이곳의 제품은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퍼시 비시 셸리의 시집 표지 등 세계적인 장소와 위인들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고풍스러운 하드커버와 품격 있는 내지가 매일을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어 줄 거예요. 앤틱한 매력을 지닌 다이어리와 함께 2025년을 맞이하세요. 가격은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