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BEAUTY

구찌 뷰티가 파우더-젤 텍스처와 섬세한 펄 입자가 매력적인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선보입니다. 다섯 가지 셰이드로 구성된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바르는 순간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 광채를 연출해 주는데요. 편안하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특별한 별 모티브로 장식된 골드 색상의 케이스에 담겨 제공되죠.

©GUCCI BEAUTY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농축된 펄 입자와 파우더-젤 타입의 포뮬러가 결합돼 피부에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를 선사해 줍니다.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뛰어난 보습감으로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인데요. 바른 듯 안 바른 듯, 마치 내 피부와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죠. 또한 여러 번 덧발라 사용 가능할 만큼 부담 없이 마일드한 텍스처인데요.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가볍게 1-2회 발라주면 은은한 쉬머룩을 연출할 수 있고, 여러 번 덧바르면 대담한 파티룩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또한 눈, 볼, 코, 입술, 보디 등 입체감이 필요한 부위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다채롭고 입체적인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새벽녘의 시간에서 영감받은 파스텔 톤의 ‘선라이즈 골드’와 은은한 실버 계열의 ‘프로스티드 라일락’, 태양의 밝은 빛을 담은 ‘웜 골드’, 섬세한 ‘오팔 핑크와 깊은 석양빛의 ‘웜 브론즈’까지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구찌 뷰티의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구찌 뷰티의 제품들로 완성하는 완벽한 광채 메이크업 루틴을 추천 드립니다. 뛰어난 지속력의 ‘구찌 에떼르니떼 드 보떼 매트 파운데이션’과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구찌 쿠션 드 보떼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 번 피부에 발라줍니다. 그리고 ‘구찌 콩상트레 드 보떼 컨실러’를 활용해 피부를 결점 없이 커버해 주세요. 여기에 새로운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광대뼈와 눈썹 뼈 및 콧등 등 얼굴 윤곽을 따라 부드럽게 발라주세요. 은은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1-2회 정도 발라주고, 눈과 입술 부분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여러 번 덧발라 컬러감을 더해주면 보다 대담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