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따뜻한 머그잔 하나면 분위기가 두 배! 마음까지 포근하게 채워줄 크리스마스 무드 머그잔을 소개합니다.
#에르메스 트레사주 에퀘스트레 n°2


에르메스의 ‘트레사주 에퀘스트레’ 머그는 마구 제작의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정교한 브레이딩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에르메스의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스트랩 패턴으로 테이블을 우아하게 장식하는 것이 특징. 디자이너 버지니 자맹이 디자인했으며, 구아슈 드로잉으로 완성된 미적 감각이 돋보입니다. 연말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꼭 눈여겨보세요.
#프라다 도자기 머그잔


프라다의 도자기 머그잔은 독창적인 선의 활용과 기하학적 패턴이 특징으로, 오스트리아 건축가 요제프 호프만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강렬한 레드와 그린 컬러 대비가 크리스마스 파티의 무드를 한껏 살려주며, 잔을 감싸는 프라다 로고가 멋스러움을 더합니다.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머그


빌레로이앤보흐의 토이딜라이트 머그잔은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떠오르게 하는 산타와 사슴 그림이 돋보입니다. 크리스마스 컬러의 대표주자인 레드, 그린, 화이트로 연말 분위기를 더해주며, 따뜻한 핫초코나 커피를 가득 담아 포근한 겨울을 느낄 수 있어요.
#로얄코펜하겐 스타 플루티드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전통을 담은 스타 플루티드는 1783년에 탄생한 클래식 컬렉션입니다. 가문비나무 무늬가 장식된 스타 플루티드 머그는 반짝이는 광택과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며,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기 좋은데요. 테이블 위에 두기만 해도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