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페스티브 코롱 듀오
@JO MALONE LONDON

미니 사이즈 보틀에 담긴 축제 분위기의 코롱 2종.  ‘퍼 앤 아르테미지아’와 ‘오렌지 비터스’ 두 가지 코롱이 담겨 있는 듀오입니다.  퍼 앤 아르테미지아는 전나무의 우디함과 아로마틱한 아르테미지아가 부드러운 가죽향과 어우러져 즐거움 가득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상시킵니다. 그리고 오렌지 비터스는 상큼하고 달달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는데요. 비터 오렌지의 강렬한 하트 노트에 감미로운 프룬 향과 샌달우드, 앰버의 감각적인 베이스 향이 감미로운 조화를 이뤄 산뜻한 향기를 선사합니다. 용량은 각 9ml, 가격은 7만1천원.

#조 말론 런던 코롱 인텐스 컬렉션
@JO MALONE LONDON

깊이 있고 신비로운 매력의 코롱 인텐스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크리스마스 트리의 장식용으로도 훌륭한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는 ‘레드 히비스커스’,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머르 앤 통카’, ‘벨벳 로즈 앤 오드’, ‘오드 앤 베르가못’ 다섯 가지의 코롱 인텐스로 구성됐고, 각각의 리추얼과 진귀한 원료를 담고 있습니다. 용량은 각 9ml, 가격은 21만8천원.

#조 말론 런던 비터 오렌지 앤 초콜릿 캔들
@JO MALONE LONDON

홀리데이의 낭만적이고 호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쌉싸래한 다크 초콜릿과 상큼한 오렌지 껍질의 조화롭고 풍요로운 향기가 주방의 분위기를 낭만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비터 오렌지 앤 초콜릿의 맛있고 포근한 향기에 빠져 달콤한 안락함을 누려보시길.  연소 시간은 약 70시간이며 리드를 포함합니다. 용량은 각 300g, 가격은 20만2천원.

#조말론 런던의 파인 앤 유칼립투스 홈 캔들
@JO MALONE LONDON

크리스마스 아침을 낭만적인 눈꽃 속에서 맞이하는 듯, 밝고 상쾌한 향으로 깨우길 원한다면 조말론 런던의 파인 앤 유칼립투스 홈 캔들이 제격. 시원하게 향기로운 소나무와 산뜻하게 생기 넘치는 유칼립투스의 향연이 캔들을 피우는 순간 불꽃 축제를 보는 듯 펼쳐집니다.  파인 앤 유칼립투스 캔들로 축제를 맞이 하기 전 기대와 설렘이 넘치는 분위기를 공간에 더해보세요. 연소 시간은 약 45시간 입니다. 용량은 각 200g, 가격은 1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