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도, 액티비티 활동 중에도 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마르니X지샥 협업 컬렉션에 주목하세요.
밀라노 브랜드 마르니(Marni)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지샥(G-Shock)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만나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지샥의 뛰어난 제품력과 아방가르드한 마르니의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동시에 각각의 디자인 코드를 더욱 발전시키는 기회로 자리잡았어요.
이번 협업은 지샥의 아이코닉한 모델 S5610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는데요, 강렬한 컬러와 대담한 그래픽 모티프가 돋보입니다. 특히, 마르니 로고를 변형한 그래픽 패턴은 화이트, 블랙, 레드의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핸드페인팅 스타일을 더해줬어요. 케이스, 베젤, 스트랩, 그리고 패키지까지 예술적 디테일로 가득 채웠죠. 마르니 특유의 원색적인 컬러 활용으로 마르니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지샥과의 협업인 만큼 기술적 측면도 놓칠 수 없죠. 이번 협업 컬렉션 모델 ‘GMD-S5610MA-7ER’은 충격 방지와 200m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환경을 고려해 친환경 수지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배터리 수명도 최대 3년까지 유지 가능해 배터리 교체 없이도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합니다.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보호용 미네랄 글라스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슈퍼 일루미네이터 LED 백라이트를 통해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문제 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통해 언제 어디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마르니X지샥의 협업 컬렉션은 마르니 공식 홈페이지와 마르니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점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