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 기반을 둔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패셔너블한 한국 소비자들의 감각과 니즈에 맞춰 프랑스 아뜰리에 장인들의 손 안에서 탄생한 슈즈 컬렉션을 구경해 보세요.

이번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슈즈 컬렉션은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기존의 인기 아이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재해석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한국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한국인들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해요. 여기에 창 안쪽을 세밀하게 봉제한 후 뒤집어 부드럽게 발을 감싸는 ‘스티치 앤 리턴(Stitch and Retun)’ 방식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레페토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조아나’의 블랙 페이턴트 레더 버전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아한 광택감이 클래식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죠. 만약 높은 착화감의 포인티드 토 슈즈를 찾고 있다면 ‘클레멍스’에 주목하시길. 동양인의 섬세한 체형에 맞도록 설계된 디자인이 발에 무리를 줄여 줄 거예요. 마지막으로, ‘당스’는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스퀘어 토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무드는 물론 실용성까지 챙긴 아이템입니다. 깔끔한 스퀘어 라인과 부드러운 질감 덕에 모든 룩에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레페토 24FW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슈즈 컬렉션은 전국 레페토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