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패션 하우스의 상징적인 버튼 모티프를 담아낸 아이섀도우 컬렉션 ‘레 꺄트르 옹브르 버튼(LES 4 OMBRES BOUTONS)’을 선보입니다. 올 9월, 우아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해 줄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CHANEL BEAUTY

샤넬의 역사에서 버튼은 언제나 특별한 의미를 지녀왔습니다. 옷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개인의 취향을 드러내며, 시대를 대표하는 하나의 언어로 자리해왔죠. 가브리엘 샤넬 역시 버튼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그녀의 꾸뛰르 의상 속 버튼들은 늘 세련미와 우아함의 상징이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아내는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아이섀도우 컬렉션이에요.

©CHANEL BEAUTY

레 꺄트르 옹브르 버튼은 총 4가지 팔레트, 1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이섀도우 표면과 팔레트 슬리브에는 각각 다른 버튼 모티프가 섬세하게 새겨져 소장 가치를 높였죠. 이는 가브리엘 샤넬의 세계에 바치는 대담한 오마주인데요. 여기에 N°5 보틀, 까멜리아, 꼬메뜨 등 샤넬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심볼을 미니어처로 담아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CHANEL BEAUTY

소프트 핑크부터 베이지, 퍼플까지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담은 레 꺄트르 옹브르 버튼은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특별한 자리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매트, 쉬머, 메탈릭 등 다양한 피니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죠. 네 가지 팔레트에 담긴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마드모아젤

©CHANEL BEAUTY

새틴 피니쉬의 라이트 핑크와 피치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토프 컬러로 구성된 팔레트로,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좋습니다.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행운의 클로버와 숫자 5, 꼬메뜨 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어요.

꾸뛰르

©CHANEL BEAUTY

미디엄 퍼플 브라운, 로지 베이지, 모브 토프, 딥 브라운 등 차분한 새틴 피니쉬로 이루어진 팔레트입니다. 트위드, 퀼팅, 체인, 까멜리아 등 샤넬 공방의 장인정신을 떠올리게 하는 고급스러운 무드가 특징이며, 가을의 깊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스텔리어

©CHANEL BEAUTY

새틴 애쉬 베이지, 골드 하이라이터, 새틴 실버 블루와 얼씨 코퍼로 구성된 루미너스 쉐이드 팔레트입니다. 반짝이는 별빛을 연상시키는 꼬메뜨 모티프가 새겨져 있어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바로크

©CHANEL BEAUTY

쉬머리 브라이트 마젠타 퍼플, 새틴 라이트 골드와 새틴 코퍼 레드, 새틴 소프트 핑크로 구성된 팔레트입니다. 화려한 색감이 특징이며, 바로크 스타일과 플루 공방의 호화로운 의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특별한 날 한층 더 돋보이고 싶을 때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이번 가을, 샤넬 하우스의 세련된 감각을 담아낸 레 꺄트르 옹브르 버튼으로 한층 더 매혹적인 뷰티 룩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