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9주년을 맞이한 마리끌레르 코리아 매거진이
2022년 NFT 아트 마켓에 유의미한 첫 발을 내딛습니다.
이것은 웹 3.0 시대에 사는 우리가 맞닥뜨린 새로운 콘텐츠 크리에이션의 세계에서
탈중앙화된 콘텐츠가 얼마나 자유롭게 확장될지에 대한 매거진의 새로운 실험입니다.
그 포문을 열 팔라(Pala)와의 첫 NFT 프로젝트는
마리끌레르라는 글로벌 패션 매거진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마리끌레르 코리아만의 특수성을 살린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전 세계에서 각광받는 K-contents에 집중한 ‘K-NFT’는 한글로 표기된 마리끌레르 제호,
그리고 연호경 작가와 협업한 청자 달항아리를 통해 그 개성어린 미감을 전달합니다.
앞으로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mcK-NFT 콘텐츠를 통해 지면을 넘어 보다 넓은 세상에서
새로운 이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올해 29주년을 맞이한 마리끌레르 코리아 매거진이 2022년 NFT 아트 마켓에 유의미한 첫 발을 내딛습니다.
이것은 웹 3.0 시대에 사는 우리가 맞닥뜨린 새로운 콘텐츠 크리에이션의 세계에서 탈중앙화된 콘텐츠가 얼마나 자유롭게 확장될지에 대한 매거진의 새로운 실험입니다.
그 포문을 열 팔라(Pala)와의 첫 NFT 프로젝트는 마리끌레르라는 글로벌 패션 매거진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마리끌레르 코리아만의 특수성을 살린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전 세계에서 각광받는 K-contents에 집중한 ‘K-NFT’는 한글로 표기된 마리끌레르 제호, 그리고 연호경 작가와 협업한 청자 달항아리를 통해 그 개성어린 미감을 전달합니다.
앞으로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mcK-NFT 콘텐츠를 통해 지면을 넘어 보다 넓은 세상에서 새로운 이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키아프)에서 주최하는
키아프 플러스에서 첫 NFT를 위해 협업을 진행합니다.
매거진의 Kiaf PLUS 참여를 기념하며 발행한 마리끌레르 청자 달항아리 NFT는
전 세계를 매혹시키는 K-contents에서 영감을 받아 제호를 한글 표기로 위트있게 디자인했습니다.
Kiaf SEOUL에 배포되는 Marie Claire x KIAF Edition 아트 매거진 및 Kiaf PLUS
마리끌레르 미디어 부스 내 QR 코드를 통해 무료 증정된 ‘마리끌렐’을 받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연호경 작가와 협업한 특별한 ‘마리끌레르 청자 달항아리 NFT’를 선물합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키아프)에서 주최하는 키아프 플러스에서 첫 NFT를 위해 협업을 진행합니다.
매거진의 Kiaf PLUS 참여를 기념하며 발행한 마리끌레르 청자 달항아리 NFT는 전 세계를 매혹시키는 K contents에서 영감을 받아 제호를 한글 표기로 위트있게 디자인했습니다.
Kiaf SEOUL에 배포되는Marie Claire x KIAF Edition 아트 매거진 및 Kiaf PLUS 마리끌레르 미디어 부스 내 QR 코드를 통해 무료 증정된 ‘마리끌렐’을 받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연호경 작가와 협업한 특별한 ‘마리끌레르 청자 달항아리 NFT’를 선물합니다.
(닉네임 ‘마리끌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