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JBL QUANTUM 910 무선 게이밍 헤드셋

부부 사이에 대화가 중요한 만큼 게임에서도 소통이 필요하다. JBL 퀀텀 910은 함께 전장을 누비는 부부를 위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게이밍 헤드셋 중 최상위 모델로 7.1채널 퀀텀 서라운드와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입체감과 현장감을 구현해낸다. 상대의 발걸음 소리가 어느 쪽을 향하는지 감지할 정도로 정밀하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제공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게임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연결성은 끊김 현상을 최소화하는 무손실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5.2를 지원한다. 유선 연결도 물론 가능하다. 지향성 붐 마이크는 사용자 목소리만 정확하게 채집해 음성도 깨끗하게 전달한다. JBL 퀀텀 910은 게임뿐 아니라 VR,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되므로 오디오 편집이나 화상회의 때에도 쓸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블랙 몬스터라 불릴 만큼 인테리어를 해치는 아이템으로 꼽히던 TV의 위상이 달라졌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이하 포제)는 가구처럼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자세라는 뜻의 포제(Pose)는 측면에서 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 곡선을 그리는 독특한 형태이며, 외관은 패브릭으로 마감해 어느 각도에서나 가구 같은 깔끔한 인상을 준다. 스탠드 안쪽으로는 각종 케이블을 숨길 수 있어 거실 가운데 놓고 사용하거나, 공간을 나누는 파티션으로 쓸 수도 있다. 크기는 42형, 48형, 55형 세 종류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시어터

영화의 몰입감을 완성하는 건 사운드다. 최근에는 복잡한 다채널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보다 똑똑하고 효율적인 사운드바 하나면 충분히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2개의 우퍼와 7개의 출력, 12개의 드라이버를 통합한 멀티 스피커 셋업으로 모든 사운드를 섬세하게 전달한다. 또 룸센스라는 셋업 기술을 탑재해 자동으로 청취자와 사운드바 사이의 거리를 측정해 공간에 맞는 최적화한 사운드 셋업을 제공한다. 알루미늄과 천연 목재를 조합해 만든 모듈형 디자인은 요트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심미적 만족감도 상당하다.

 

LG 시네빔 레이저 4K(HU715Q)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느라 천장에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된다. LG 시네빔 레이저 4K는 초단초점 방식으로 스크린과 21.7cm 거리만 있으면 100형 초대형 화면이 구현된다. 벽에서 성인 손 한 뼘 거리만 유지하면 되므로 설치하기가 매우 쉽다. 전원 케이블만 연결하는 수준이다. 성능은 압도적이다. 4K 콘텐츠 감상은 물론이고, 2500 안시 루멘으로 낮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주변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등 다양한 OTT 채널을 즐길 수 있다. 디자인은 미니멀하며, 외부를 패브릭으로 마감해 어떤 공간에 들여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DINNING

LG 홈브루

맥주는 썩 괜찮은 소통 수단이다. 부담 없이 마시고 칠링하기 좋으니 하루 일과를 전하며 대화의 물꼬를 트기에도 그만이다. LG 홈브루는 집에서 만드는 수제 맥주 제조기다.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들고 맛보길 원하는 맥주 러버들의 피드백을 담아 만들었다. 장점은 맥주 원료를 조합해 나만의 맥주를 제조할 수 있는 것. 마이 에일이나 마이 라거 등 맥주 계열을 선택하고, 홈브루 캡슐 멀티팩을 활용하면 8백 가지 이상의 맥주 레시피를 조합할 수 있다. 또한 병입 숙성 기능을 갖춰 제조한 맥주를 시중에서 판매하는 맥주 내압 용기에 담으면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다.

 

브레빌 3X 블루서 BJB615

맞벌이 부부에게 아침 식사는 어려운 과제다. 건강한 주스는 식사를 대체할 효율적 솔루션이다. 브레빌은 호주를 대표하는 주서 브랜드다. 3X 블루서 BJB615는 주서와 블렌더를 통합한 제품으로, 네 가지 블렌딩 프로그램이 자동 설정되어 있다. 버튼 하나로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스무디부터 칵테일, 프라페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수동 속도 조절은 5단계이며, 블렌딩 속도와 시간은 LCD 디스플레이로 확인하면 된다. 어떤 재료든 빠르고 곱게 분쇄하므로 재료를 깨끗이 씻은 후 별도로 자르지 않고 통째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라 뉴 E6

홈 카페는 잘 만든 커피머신 하나면 충분하다.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의 뉴 E6는 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완성해준다.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를 사용해 소음이 적고, 아로마 손실을 최소화한다. 정교한 그라인딩은 깊은 커피 향으로 이어진다. 추출 기술 또한 중요하다. 뉴 E6의 원두에 물을 골고루 닿게 하는 3D 추출 기술은 밀도 높은 크레마를 만든다. 황금빛 크레마는 원두 본연의 향을 극대화하고 깔끔한 뒷맛의 에스프레소를 선사한다. 여기에 스마트한 조작으로 11가지 스페셜티 맞춤형 커피를 제공해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냉장고만큼 주방에서 중요한 가전이 또 있을까 싶다. 가장 중요하고 눈에 띄며 크기도 압도적이다. 따라서 냉장고는 기능성만큼이나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심미성도 중요하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패널이 독특하다. 3D 정밀가공으로 미래적 감성을 보여주는 알루미늄, 우아한 질감의 세라믹, 메탈의 차가움은 덜어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럭스 메탈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품격을 보여주는 디자인이다. 자연물의 질감을 강조한 제품은 유행에 덜 민감하다. 또한 기존 가전제품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질감과 색상을 사용해 주방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밀키트와 가정 간편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신개념 조리 기기. 내부에 4개의 조리 존이 있어 최대 네 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데, 예열이 필요 없는 상단 그릴 히터 4개,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하는 컨벡션 팬, 음식을 빠르고 고르게 익혀주는 하단 마그네트론으로 구성했다. 용량은 22L로 닭 한 마리도 거뜬하며 전자레인지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췄다.

 


 

#STYLE

LG 프라엘 더마쎄라

하루의 피로는 얼굴에 새겨진다. LG 프라엘 더마쎄라는 집에서 편리하게 얼굴 탄력을 높이는 제품이다. 헤드를 얼굴에 밀착한 뒤 버튼을 누르면 표피 3mm 아래 부위에 초음파가 정확하고 균일하게 조사돼 콜라겐을 생성한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에 무게는 2백80g이고, 길이는 20cm로 한 손에 들고 사용하기 쉽다. 각도를 감지하는 자이로 센서를 적용해 헤드가 올바른 사용 각도를 벗어난 경우 초음파 조사를 스스로 멈추고 음성으로 정확한 사용 방법을 알려준다. 전용 앱과 연동되어 스마트폰 앱에서 초음파 샷 잔여 횟수, 권장 사용 주기, 얼굴 부위별 사용 가이드, 피부 유형 진단, 추천 화장품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기존 제품을 재설계한 것으로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모발 손상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핵심 기술은 코안다 효과다. 과한 열을 가하지 않으면서 잔머리와 부스스한 머리카락을 차분히 가라앉혀 깔끔하게 스타일링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장점은 다양한 액세서리인데, 양방향 컬 연출이 가능한 멀티 스타일러 배럴, 모발을 매끄럽게 만드는 스무딩 브러시 등을 제공한다.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 건조기

AI는 은밀하게 세상을 점령해가고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와 건조기는 사용자가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스스로 관리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는 세탁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리도록 설계해 내부 습기 걱정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을 관리하고, 찌든 때를 없애고 세제를 헹구는 버블 워시, 전용 세제 없이도 간편하게 세탁조 관리가 가능한 무세제통세척+, 반려동물로 인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펫케어 코스를 갖췄다. 이 밖에 내부에 남아 있는 물이 얼지 않도록 예방하는 결빙 방지 모드도 탑재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는 하이브리드 히트 펌프 저온 제습 기술로 옷감 손상을 방지하며, 초고속 건조가 가능하다. 온습도 정밀 센서로 건조통 안팎의 온도와 습도를 고려한 AI 맞춤 건조, 세탁실 습기를 제거하는 세탁실 공간 제습 등의 기능으로 보다 쉽게 세탁과 건조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필립스 스킨 IQ 9000 프레스티지

남자의 깔끔한 인상을 좌우하는 건 면도 여부이고, 얼굴 상처를 예방하는 건 전기면도기다. 필립스의 스킨 IQ 9000 프레스티지는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 사용자의 고유한 수염 타입과 수염 밀도, 면도 스타일, 피부 상태에 최적화한 맞춤 면도를 제공하며, 펜타곤 셰이빙 헤드가 얼굴 윤곽에 따라 3백60도로 움직이며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면도기 헤드가 잘 닿지 않는 얼굴의 굴곡에까지 밀착해 완벽하게 깎아낸다. 이와 함께 손쉬운 세척과 윤활이 가능한 무선 클렌징 포트를 제공해 물 세척보다 10배 효과적인 세척력을 발휘한다. 세척액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바쁜 일상에 신발 관리는 버거운 작업이다.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기기다. 에어워시와 UV 기술을 활용해 신발 관리의 가장 큰 맹점인 탈취를 해결한다. 운동화나 롱부츠 등 다양한 신발을 제품 내부에 거치하고 작동하면 깨끗한 바람이 신발 구석구석까지 도달해 냄새 입자를 털어낸다. UV 냄새분해필터는 냄새 입자를 분해하고, 냄새 유발 물질을 제거한다. 발에 땀이 많이 나는 사용자를 위해 신발 내부를 40℃ 이하로 건조하는 기술도 갖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발은 최대 세 켤레를 동시에 관리하며, 구두는 물론이고 등산화, 골프화, 레인부츠, 젖은 운동화 등 모든 종류의 신발에 최적화 코스를 제공한다.

 


 

#PET CARE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

반려동물도 미세먼지에 약하고, 건조한 공기를 불편해한다.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 정화와 가습, 냉각을 동시에 수행한다. 이 중 공기 청정 기능은 박테리아 증식을 방지하고, 밀봉한 9m 길이의 헤파필터가 알레르기 유발 항원 등 0.1미크론 크기의 초미세 먼지를 99.95%까지 제거한다. 유해가스와 포름알데히드도 지속적으로 포착해 파괴한다. 그런 다음 정화된 공기를 가습한 공기와 함께 공간 구석구석에 분사한다. 미세먼지와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양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시되어 든든하다. 가습도 관리하기 쉬운데, 물에 노출된 모든 부분을 간편하게 세척하는 딥 클린 사이클 기술 덕분이다. 세척이 필요하면 자동으로 LCD 디스플레이에 세척 과정이 안내된다.

 

다이슨 젠5 디텍트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면서 청결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부터 수시로 빠지는 털 등 청소기를 사용할 일이 잦다. 다이슨 5 디텍트는 5세대 하이퍼디미엄 모터를 탑재한 무선 청소기다. 하이퍼디미엄 모터는 기존 모터보다 더 강력한 분당 회전수가 13만5천 rpm으로, 국내 헤파 무선 청소기 중 흡입력이 가장 강력하다. 핵심은 헤파 필터레이션 기술. 청소기로 흡입한 공기가 제품 밖으로 새어 나오지 않고 깨끗한 공기만 배출한다. 제품 전체에 헤파 필터레이션 기술을 적용해 0.1미크론의 작은 입자도 99.99% 포착하도록 설계했다. 클리너 헤드에는 플러피 옵틱이라는 기술을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바닥의 먼지를 명확히 보여주어 시각적으로도 완벽하게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삼성전자 제트봇 AI

부부가 집을 비우면 로봇이 반려동물을 돌본다. 로봇 청소기 제트봇 AI는 딥러닝 기반의 사물 인식 센서를 적용하고, 3D 센서와 라이다 센서를 탑재해 정교한 자율 주행 능력을 갖췄다. 또한 로봇 청소기가 피하지 못해 흡입구를 막던 수건이나 컵·전선 및 반려동물의 배설물 등도 스스로 인식해 피하고, 반려묘의 배변 구역을 설정하면 해당 구역 청소 시 흡입력이 최대로 전환돼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외출 시 홀로 있는 반려동물을 제트봇 AI가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강아지가 장시간 짖을 경우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낸다. 정서 안정에 도움이 되는 음악을 틀기도 한다. 이 외에 스스로 먼지통을 비우는 자동 먼지 배출 시스템도 제공한다.

 

쿠쿠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반려동물을 물로 씻기기도 어렵지만 드라이는 더 어렵다. 반려동물과 동거 중이라면 드라이룸은 필수다. 쿠쿠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은 간단한 샤워와 드라이를 모두 할 수 있다. 목욕 후 건조에는 약 30분이 걸리며, 3백60도 입체 바람이 조용히 털을 말려줘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다. 매일 산책하는 반려견을 위해 미세먼지와 오염물을 바람으로 없애주는 에어샤워 기능도 제공한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문은 내부에서도 개방 가능하다. 그래도 반려동물이 불안해하면 상단 필터 부분을 탈착해 긴장감을 덜어줄 수 있다.

 

LG유플러스 펫토이

부부가 출근한 뒤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은 뭘 하며 지낼까? 신개념 놀이 서비스 펫토이는 반려동물의 지루함을 달래준다. 놀이 종목은 공놀이. 간식을 숨긴 노즈 워크 전용 공을 펫토이에 넣고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으로 공놀이를 시작하면 공이 펫토이에서 사출된다. 반려동물은 공 안에 숨어 있는 간식을 꺼내 먹으며 놀게 된다. 놀이 알림음으로 도어 록이나 청소기, 앰뷸런스 사이렌 등 20여 개 소리를 기본으로 탑재해 분리불안 증상을 겪는 반려동물에게 유용하다. 사용자의 음성을 녹음해 알림음으로 설정할 수도 있다. 공 종류는 네 가지이며 스마트폰으로 남은 공 개수를 확인하거나 공놀이 시간을 예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