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퍼펙션, 웨딩 데이를 위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위에서부터) Swiss Perfection 퍼펙트 리프트 아이크림. 15ml, 58만2천원대.
Swiss Perfection 퍼펙트 리프트 크림. 50ml, 80만5천원대.
별 모양에 진주를 레이어드한 네크리스 Tasaki.
웨딩 데이를 위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풍성한 퍼프소매가 돋보이는 핑크 드레스
My Daughter’s Wedding.

#Starry Day

하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하는 예식날 자비 없는 조명과 카메라 렌즈에 맞서 살아남는 피부를 위해서는 촉촉하면서도 피부 빛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것이 핵심이다. 스위스퍼펙션의 ‘퍼펙트 리프트’ 라인은 아이리스의 효능을 극대화한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가 처지지 않도록 예방하고, 얼굴선을 탄탄하게 다져 예비 신부와 신랑 모두에게 적극 추천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단 2주만 사용해도 얼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확인받은 점도 주목할 만한 요소. 고기능성 제품이지만 피부에 겉돌지 않으며, 다음 날 아침에도 피부가 산뜻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지성 피부에 바르기에도 부담 없다.

EDITOR’S TIP
∙퍼펙트 리프트 아이크림의 적정량은 딱 진주알만큼! 피부에 좋다고 욕심껏 듬뿍 퍼서 바르면 흡수되지 않고 하얗게 뜬다.
∙피부 장벽이 무너졌다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퍼펙트 리프트 크림을 단독으로 발라볼 것. 티스푼 하나의 양을 2~3회에 나눠 덧바르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이 촘촘히 차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