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 유발자들의 비밀 무기

민낯 유발자들의 비밀 무기

민낯 유발자들의 비밀 무기

민낯 유발자들의 비밀 무기

감쪽 같이 피부 톤이 밝아지고 생기가 도는 ‘톤 업 크림’의 이유 있는 인기!

잘 다듬은 듯 반질반질하게 빛나는 민낯 셀카를 SNS에 공개하는 그녀들의 자신감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그녀들이 손에 꼽는 비결은 마치 본연의 피부처럼 톤 보정은 물론, 결까지 좋아 보이게 만드는 ‘톤 업 크림’의 마법 덕분! 아침 조깅을 나설 때, 그가 갑자기 집 앞에 찾아왔을 때를 비롯하여,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주면 피부 바탕을 화사하게 만들어 ‘형광등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요즘처럼 날이 무더워지면 자연스레 두꺼운 화장은 포기하기 마련. 이럴 때 결점 커버는 완벽하지 못할지라도 은은하게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톤 업 크림으로 생얼 인듯 생얼 아닌 생얼 같은 피부를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어느 순간 겹겹이 쌓아 올린 메이크업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게 될지도 모른다.

 

조명이 탁! 형광등 효과의 톤 업 크림

뽀얀 아기 피부는 기본.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저자극 성분, 피부 고민의 짐을 덜어 줄 톤 업 크림을 정리해 보았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볼 것!

goodal_1

For Who? 하얀 피부로 거듭나고 싶은 흙 피부
자칫 과한 톤 업 효과로 밀가루를 바른 듯 부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 할 수 있다. 눈에 띄게 화사해지지만 자연스럽게 본래 피부 톤에 녹아드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Editor’s Pick 구달 프리미엄 스네일 톤업크림
백삼 성분이 칙칙한 안색을 즉각적으로 밝혀 준다. 민낯처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특징. 50ml, 4만2천원.

 

innisfree_

For who? 촉촉한 수분감이 필요한 건성 피부
텁텁한 마무리감의 톤 업 크림은 피부 밝기는 높여주나 메말라 보이는 피부로 표현될 수 있다. 충분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제품을 사용할 것.

Editor’s Pick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톤 업 크림
제주 탄산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스파한 듯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2만5천원.

 

goodal_1

For who? 어디 아파? 생기 제로 피부
무조건 하얀 피부는 2% 부족하다. 피부 속에서부터 올라오는 핑크빛 생기까지 챙겨 주어야 진짜 피부가 좋아 보인다는 사실.

Editor’s Pick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EX
일명 핑크 크림이라는 별명을 지닌 톤 업 크림.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원재료 자체의 핑크 빛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50g, 5만9천원.

 

moonshot_1

For who? 하루 종일 톤 업 효과를 원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경험을 해보았을 것이다. 쫀쫀한 제형으로 밀착력이 높은 제품이 정답.

Editor’s Pick 문샷 문브라이트 크림
진주 추출물이 피부를 밝혀 주고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은 메이크업 부스터의 역할까지 하는 똑똑한 톤 업 크림. 50ml, 2만5천원.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
얼굴 라인을 잡아라!

얼굴 라인을 잡아라!

얼굴 라인을 잡아라!

얼굴 라인을 잡아라!

처지고, 흘러내리기 시작하는 얼굴선에 가슴이 철렁하다고? 이전보다 좀 더 진화하고 세분화된, 무너진 얼굴 윤곽을 바로잡는 부위별 프티 시술 가이드.

kjh-119706

워낙 겁이 많아 시술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턱에 맞는 보톡스는 수년 전 그 드라마틱한 효과에 반해 중요한 일을 앞두면 꾸준히 맞아왔다. 보톡스를 맞기 위해 찾은 피부과에서 원장님의 따끔한 조언이 이어졌다. “턱만 줄어들면 예뻐질 것 같아요? 이젠 나이가 들어서 볼의 라인도 많이 처졌어요. 만약 보톡스로 턱선만 잡으면 처진 볼이 더 도드라져 보이죠.”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은 20대 때와 확연히 다르게 볼이 축 늘어지기 시작했고, 보톡스로 턱만 끌어올렸다가는 그 처진 볼살이 불독처럼 늘어져 보이는 역효과가 나타날 게 뻔했기 때문이다.

결국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콜라겐을 재생하는 것으로 얼굴선의 탄력을 강화한다는 울트라 포머라는 레이저 시술과 윤곽주사, 여기에 보톡스까지 한 번에 세 가지 시술을 동시에 받기로 했다. 꽤 아픈 통증을 견디며 시술받는 동안 머릿속엔 오만 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윤곽 시술이 다양하게 진화한 것을 몸소 경험한 후, 부위별로 업데이트된 윤곽 시술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면 좋겠다는 기획 아이디어를 얻고 주변 전문의들에게 조언을 구하기 시작했다.

mc101102-057795

1. 노안의 원인, 깊게 파인 팔자주름엔?

smlie lifting

입가에 선명한 골을 만들어 동안은커녕 심각한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주범,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데는 포토나 레이저를 이용한 스마일 리프팅이 효과적이다. 이 시술은 뺨 안쪽, 광대뼈, 입술 위아래 등 입 안을 통해 시술해 얼굴 손상이 없으며, 팔자주름에 볼륨을 촘촘하게 채우기에 좋다. 팔자주름뿐 아니라 눈 밑 주름에도 효과적인데, 30분 내외의 짧은 시술 시간과 가벼운 열감이 느껴지는 정도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초음파를 이용한 울쎄라 리프팅,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실리프팅 등으로 처진 살을 끌어당긴 다음, 꺼진 부위를 채우는 필러 시술을 병행하는 방법도 자주 이용된다.

2. 표정으로 생긴 이마의 가로 주름엔?

보톡스와 필러

이마의 주름 완화에도 단연 보톡스가 으뜸이다. 주름 근육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것으로도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 여기에 더해 볼륨을 좀 살리고 싶다면 주름과 지방층에 공기를 약간 주입해 공간을 만든 다음, 필러 시술로 볼륨을 채우는 것도 좋다.

3. 점점 커지는 모공을 줄이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개선하려면?

프락셀 레이저

노화하면서 모공이 점점 넓어지는 건 모공 주위의 콜라겐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이때는 모공 주위의 콜라겐 재생에 도움을 주는 프락셀 계통의 레이저가 가장 적합하다. 프락셀은 피부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구멍을 뚫어 그 구멍을 통해 열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으로 피부 표면의 미세 박피와 함께 피부 속 콜라겐의 재합성을 촉진해 피부를 전반적으로 개선하는 레이저 시술. 시술 후에는 재생 과정에서 생기는 약한 딱지와 열감이 지속될 수 있으나, 일주일 정도 지나면 딱지가 떨어지면서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건조하거나 극도로 민감한 피부라면 시술 후 피부가 쉽게 붉어지거나 따끔거리고, 여드름이 악화되는 등의 증상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한 후 적합한 강도로 시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 처진 볼 라인을 팽팽하게 올라붙게 하려면?

울트라 V 리프팅

나이가 들면서 무너진 볼을 20대처럼 팽팽하게 되돌리는 데는 피부 진피층에서 녹는 실인 PDO를 주입해 주름과 처진 피부를 당기는 일종의 실리프팅 시술인 울트라 V 리프팅을 추천한다. 인체에서 6~8개월 안에 녹는 의료용 실을 진피층에 주입하면 그 주위에 새로운 세포가 생기면서 콜라겐을 만들고, 피부에 탄력이 붙는 효과가 있다. 또 피부 근막층에서 근막을 단단하게 만들어 확실한 리프팅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전에는 일직선의 긴 실을 이용했지만, 요즘엔 나선형과 갈고리 등 진화한 형태의 실을 2백 가닥까지 촘촘하게 심는 방법으로 처진 볼과 턱 외에도 팔자주름과 눈 밑이나 목 주름 등 미세한 주름까지도 잡을 수 있게 됐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5. 축 늘어진 이중턱을 없애려면?

윤곽주사+지방분해주사

몸매가 날씬한데도 늘어진 이중턱 때문에 살이 쪄 보여 고민인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런 이중턱에는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윤곽주사와 지방을 분해하는 PPC나 HPL 주사를 병행해 턱 주변 지방층의 두께를 줄이는 것이 우선이다. 그런 다음에 실리프팅까지 더하면 늘어진 턱선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6. 둔탁한 사각턱을 날렵하게 만들려면?

보톡스+윤곽주사

사각턱을 갸름하게 하는 시술의 강자는 뭐니 뭐니 해도 보톡스다. 보톡스 주사로 턱 양옆 각진 부위의 음식을 씹을 때 이용하는 근육인 저작근의 크기만 줄여도 턱선이 갸름해져 은근히 살이 빠져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최근엔 단순히 보톡스만 맞는 것이 아니라 보톡스를 묽게 희석해 피부층에 주사하는 더모톡신 시술과 지방 분해와 콜라겐 재생 효과가 있는 실리프팅, 여기에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윤곽주사까지 동시에 시술하는 곳이 많다.

7.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을 강화해 탱탱하게 만들려면?

ultrafomer laser

주름뿐 아니라 얼굴이 전체적으로 흘러내리는 듯한 탄력 저하가 걱정이라면 콜라겐 재생을 위한 울트라포머 레이저가 효과적이다. 이는 초음파 기기를 이용한 시술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켜 콜라겐을 재생하는 것으로 피부의 전체적인 탄력을 높인다. 또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깊은 곳과 얇은 층에 동시에 조사돼 생기는 열응고점을 수축시켜 콜라겐과 섬유세포가 재생되도록 돕는 원리로 피부를 전체적으로 탱탱하고 매끈해 보이도록 개선한다. 시술 시 다소 통증이 따르지만, 시술 직후 시술 흔적이 거의 없으며 한 달 정도 지나면 은근히 살이 빠져 보일 정도로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캠핑 뷰티

캠핑 뷰티

캠핑 뷰티

캠핑 뷰티

캠핑 떠나기 좋은 계절, 막상 떠나려니 여러 가지 뷰티 케어 때문에 망설여지는가? 야외에서도 센스 있고 향기로운 여자로 남을 수 있는 실속 있는 뷰티 팁과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1. 용도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하루 종일 야외에 있어야 하는 캠핑을 떠날 때 절대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이 자외선 차단제다. 아무리 짐이 많아도 자외선 차단제만큼은 용도별로 꼼꼼하게 챙기는 것이 좋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몸에 보디 미스트처럼 뿌릴 수 있는 제품, 언제 어디서나 얼굴에 덧바르기 편한 스틱 타입 제품,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을 막아주는 헤어미스트까지 다양한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만큼은 절대 빼놓지 말자.

2. 언제 어디서나 청결 사수
여성들이 캠핑을 꺼리는 이유는 위생 때문인 경우가 많다. 공동 샤워실이 있기는 하지만 청결에 민감한 여성들을 만족시키기는 미흡하기 마련.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다양한 기능의 청결 아이템이다. 미스트나 티슈 타입 여성 청결제에 양치할 수 있는 가글, 그리고 세균이 득실거리는 손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해줄 핸드 새니타이저겔까지 챙긴다면 위생은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3. 메이크업 삼총사
멀티 기능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캠핑뿐 아니라 여행 갈 때 그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정 효과를 동시에 지닌 쿠션 타입 팩트와 섀도로 변신 가능한 미니 컬러 라이너, 입술과 볼에 모두 바를 수 있는 멀티 컬러 제품 딱 세가지만 챙기면 캠핑장에서도 손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4. 머리부터 발끝까지, 멀티 아이템 활용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챙기기 번거롭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부위 어디에나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을 활용하자. 이런 제품은 대부분 밤이나 스틱 타입이라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수분감도 풍부해 각질을 잠재울 뿐 아니라 자기 전 얼굴에 바르고 자는 수면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적당하다.

5. 아로마 테라피와 모기 퇴치를 한번에
텐트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가 싫다면 향기로운 아로마 미스트나 롤온 타입의 향수 등을 반드시 챙길 것. 레몬그라스, 라벤더, 유칼립투스 등의 향을 가미한 아로마 스프레이는 공기를 상쾌하게 할 뿐 아니라 모기 퇴치에도 효과적이다. 또 텐트 안에 향초를 켜두면 눅눅한 습기까지 잡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때 향초는 깨질 위험이 없고 불을 끄기 쉬운 캔 용기에 담긴 것이 안전하다.

6. 성난 피부 진정 아이템
야외 활동을 할 경우 피부가 다양한 자극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응급처치 제품 역시 빼놓지 말아야 한다.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가라앉히는 알로에베라 성분의 애프터 선 제품, 가벼운 상처나 벌레 물린 데 발라 진정시키는 멀티 밤 제품을 챙겨 가면.

7. 피부 해결사, 미스트
미스트는 피부가 땅기는 증상을 완화할 뿐 아니라 땀에 절어 찜찜한 피부를 간편하게 정화할 수 있는 아이템. 피부에 청량감과 수분을 전하는 기본 기능에 산뜻한 향까지 지닌 제품은 캠핑 시 반드시 하나쯤 구비해야 한다. 최근에는 피부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도 나와 있다.

8. 냄새 잡는 도우미
캠핑 장비의 퀴퀴한 냄새도 문제지만, 캠핑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인 바비큐 역시 불쾌한 냄새를 남긴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냄새 잡는 미스트. 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로, 공간에 뿌리기만 하면 온갖 냄새를 잡아주는 제품 하나는 반드시 챙기자.

9. 스마트한 클렌징
가뜩이나 짐도 많은데 집에서 샤워할 때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샤워를 위한 아이템을 모두 챙기기는 무리다. 이때 유용한 것이 바로 멀티 클렌저. 전신 세정을 위한 올인원 클렌저부터 화장솜에 묻혀 얼굴을 닦아내는 것만으로 세안은 물론 토너 기능까지 하는 클렌징 워터 정도만 있으면 OK. 여기에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땀에 찌든 얼굴을 개운하게 세정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티슈까지 챙기면 완벽하다.

abcde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