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내릴까 말까?

앞머리 내릴까 말까?

앞머리를 자를지 말지는 평생 고민거리! 최근 앞머리를 싹둑 자르고 몰라보게 예뻐진 스타들을 참고해 앞머리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앞머리로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른

레드벨벳 아이린

현존하는 아이돌 중에 미모 갑으로 꼽히는 아이린. 앞머리가 없을 때에도 충분히 예뻤지만 앞머리를 자르고 났더니, 더욱 어려 보인다.

 
 

더 귀엽고 더 발랄해진

블랙핑크 지수

예능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4차원 캐릭터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 지수. 데뷔때부터 앞머리 없는 긴 헤어 스타일을 고수하며 도시적인 이미지를 풍기던 그녀가 최근 앞머리를 자르고 난 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급부상했다.

 
 

‘정변’의 아이콘

김유정

김유정이 앞머리를 자르고 풋풋한 20살이 되어 돌아왔다. 여신 미모를 뽐내며 ‘정변’의 아이콘이 된 그녀답게 앞머리가 있든 없든 변함없이 예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무대 밖, 청순 동안 미인

현아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정반대인 현아의 일상 모습. 아무런 기교 없이 일자로 떨어지는 앞머리를 연출한 모습은 마치 다른 사람을 보는 듯하다. 앞머리 하나 달라졌을 뿐인데 이렇게 청순해지다니!

 
 

어떤 헤어 스타일이든 잘 어울리는

송혜교

단발도 긴 머리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송혜교. 그런 그녀가 18 F/W 디올 컬렉션에서 앞머리를 자르고 나타났다. 앞머리가 있는 로우 포니테일에 블랙 컬러의 베레모를 매치한 남다른 패션 센스로 패션지들의 인스타 피드를 장식했다. 이번에도 그녀의 변신은 슈퍼 그뤠잇!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늦 겨울을 위한 뉴 헤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