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의 써머 뷰티팁

고준희의 써머 뷰티팁

고준희의 써머 뷰티팁

고준희의 써머 뷰티팁

누드와 로즈, 브라운 컬러가 오렌지 컬러를 만나 탄생한 슈에무라의 번트 오렌지 컬렉션. 매트와 크리미 텍스처의 다채로운 브라운 오렌지 컬러 립스틱과 음영 아이섀도로 완성한 세련되고 모던한 MLBB 메이크업을 공개한다.

VINTAGE ROSE

페탈 쿠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헤이즐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은은하게 음영감을 주고, 래스팅 소프트 젤 펜슬 #다크 브라운으로 속눈썹 점막을 채운 후 눈꼬리를 뒤로 살짝 빼준다. 부드러운 살구색과 산호색 블러셔인 글로우온 #P540과 #P332를 섞어 광대뼈 앞부분까지 사선으로 바른다. 입술에는 매트한 제형의 빈티지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빈티지오렌지를 입술 선을 살려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BURNT ROSE

옅은 베이지색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른 뒤 눈두덩 앞쪽과 뒤쪽에 한 번 더 덧발라 음영감을 준 다음 래스팅 소프트 젤 펜슬 #다크 브라운으로 눈꼬리를 위쪽으로 살짝 빼서 아이라인을 그린다. #아몬드를 아랫눈썹 라인에도 넓게 펴 바르고 짙은 갈색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시나몬으로 눈 밑 점막 안쪽을 채운다. 부드러운 복숭아색 블러셔인 글로우 온 #P560을 양볼 중앙에 넓게 펴 발라 은은한 홍조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매트한 텍스처의 화사한 로즈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번트로즈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면봉을 이용해 입술 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퍼뜨린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DUSTY ROSE

옅은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르고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M136으로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음영감을 준다. 라벤더 컬러 블러셔인 #M225를 볼 중앙에 가볍게 터치한다. 매트한 타입의 톤 다운된 브라운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더스티로즈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바깥쪽으로 퍼뜨려 번진 듯하게 표현한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About the Author:

나이트 필링 케어

나이트 필링 케어

나이트 필링 케어

나이트 필링 케어

피부가 거칠어지면 하는 게 필링? 각질 제거에 대한 불명예스러운 오해다. 매일 매끈하고 촘촘한 결을 ‘유지’하는 것이 필링이다. 촘촘한 결을 따라 흐르는 광채를 갖기 위해선 보다 전략적인 데이 & 나이트 필링 스케줄이 필요하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더마리프트 어드밴스드 트리플-애씨드 2% 수분 필링. 50ml, 3만5천원. 매일 쌓이는 각질을 가볍게 녹이는 크림. 속살을 뽀얗고 매끈하게 만든다.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 20매, 3만5천원. 때와 노폐물을 불리고 자극 없이 밀어내는 페이셜 세신 패드.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19만원. 자극을 줄인 미세 모가 부드럽게 클렌징하며 결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한다. 에스티 로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 인스턴트 리피니싱 페이셜. 75ml, 7만5천원. 거친 피부와 칙칙한 안색을 즉각 환하게 만드는 나노 입자 스크럽. 샹테카이 히비스커스 스무딩 마스크. 50ml, 13만3천원. 과일산 성분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세포 순환을 촉진하는 각질 마스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인스턴트 퓨리파잉 페이스 마스크. 75ml, 6만9천원.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을 막는 과잉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정화하는 워시오프 마스크.

 

NIGHT SOLUTION

각질 제거의 프라임 타임은 역시 밤! 요즘은 각질을 밀어내는 고마주 패드와 필링 수면 마스크, 필링 에센스 등 피부자극을 한결 덜어낸 제품군이 ‘세신의 즐거움’을 일깨우고 있다. 각질 제거의 기본은 클렌징이다. 특히 땀과 유분, 미세먼지가 흡착돼 뒤엉키기 쉬운 여름철엔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닦아내는 딥 클렌징이 필수!

모공에 낀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닦아내는 동시에 각질을 없애는 진동 클렌저는 데일리 각질 케어의 구원투수다. 문지르는 극세사 각질 패드도 ‘신박하다’. 양면이 다르게 고안된 패드를 이용해 부드럽게 문지르면 고마주 성분이 우수수 벗겨져 나오는데 이때 각질도 함께 떨어져 나오는 원리다. 필링 마스크도 즉각 때 빼고 광 내는 요물이다. 진정 효과를 주는 수분 베이스에 화학적 필링 성분인 AHA, BHA를 첨가한 마스크나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정화하는 클레이 마스크 등 자신의 피부 타입과 맞는 제품을 골라 일주일에 1~2회 병행하면 효과적이다. 각질 제거 직후엔 일시적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질 수 있어 애프터 케어에도 신경써야 한다.

“각질 제거 후에는 보습과 항산화 관리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야 해요. 특히 약해진 피부가 자외선이나 미세먼지에 직접 노출되면 트러블로 번질 수 있어 자외선 차단제를 더 꼼꼼히 바르고 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쓰는 것이 중요해요.” 와인피부과 김홍석 원장의 조언이다.

 

About the Author:

#자매품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에 광채를 더한다면?

#자매품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에 광채를 더한다면?

#자매품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에 광채를 더한다면?

#자매품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에 광채를 더한다면?

베스트 제품의 ‘자매품’이라는 단순한 후광효과가 아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들의 장점만 골라 담아 만든 베스트 자매품을 소개한다.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 글로우 메이크업 픽서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75ml, 1만5천원.

 

쏘내추럴의 대표 제품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온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제품력과 입소문으로 베스트 픽서 제품으로 손꼽힌다.
럭셔리 브랜드들과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메이크업 전후의 밀착력과 고정력을 높여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쏘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픽서. 75ml, 1만5천원.

쏘내추럴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의 자매품으로 선보인 글로우 메이크업 픽서는
오리지널 제품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의 밀착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어 피부 건조함과 당김 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유난히 뜨거울 예정인 올 여름,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 고정은 물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생기 충전까지 이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

About the Author:

abcde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