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립 컬러는 프레쉬 슈가 체리와 패션 립 트리트먼트 SPF15를 믹스해서 바른 것. 네크라인을 화이트 레이스로 장식한 원피스 유돈 초이
김효진
립 컬러는 프레쉬 슈가로제 립 트리트먼트SPF15. 엷은 크림 톤의원숄더 드레스 랑방

 

프레쉬 모먼트란? 프레쉬 앰배서더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캠페인으로 앰배서더의 영감과 관심사, 삶을 이끌어가는 원동력을 공유하면서 프레쉬의 핵심 가치인 열정, 진정성, 신뢰 등을 전달한다.

 

김효진
립 컬러는 프레쉬 슈가코랄 립 트리트먼트SPF15를 비비드하게 여러 번 덧바른 것. 스킨 톤의 레이스 원피스 돌체 앤 가바나

오늘 촬영은 로즈가 주제였다.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던데, 특별한 기억을 떠올린 건가? 특별한 기억이라기보다는 장미를 볼 때면 사랑받는 여성의 이미지가 떠오른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라서 남편이 기념일마다 장미꽃을 선물해준다. 그 꽃들은 대부분 예쁘게 말려 집 안 곳곳에 장식해두는데, 볼 때마다 남편의 사랑이 떠올라서 행복해진다. 또 장미꽃 자체가 굉장히 페미닌하고 관능적인 매력이 있어서 그런지 장미꽃을 선물받으면 내가 좀 더 여성스럽고 성숙해진 듯한 느낌이 든다. 촬영장에 들어서자마자 장미꽃으로 가득한 공간을 보니 괜히 마음이 들떴다.

하루 중 가장 프레쉬한 순간은 언제인가? 아이가 생기니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정들이 생겨났다. 하루가 다르게 자라고 변하는 아이를 보고 있으면, 그 소소한 순간들을 놓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더 아이에게 집중하고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려고 한다. 남편,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순간이 나에게는 최고의 프레쉬 모먼트다.

아기 엄마인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어린 피부를 간직하고 있다. 몸매도 여전히 10대처럼 보이고. 자신만의 뷰티 습관을 공개한다면? 매일 꾸준히 운동하려고 노력한다. 긴 시간이 아니더라고 빠뜨리지 않고 20~30분 정도 운동하는 게 중요하다. 거창하게 운동한다고 생각하기보다 습관처럼 하다 보면 저절로 건강해지고 아름다운 몸매도 유지할 수 있다. 오랫동안 요가를 했었는데, 최근에는 필라테스를 시작하면서 몸에 긴장감과 유연함을 더하려고 한다. 또 10년 전부터 채식을 하기 시작했다. 채식 이후 피부 트러블이 없어지고 몸도 가벼워졌다. 채식은 앞으로 계속 할 생각이다. 피부에 대해서는 특별히 큰 고민은 없는데 입술이 상당히 건조한 편이다. 그래서 프레쉬 립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시로 덧바르는데,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데다 컬러도 예뻐서 얼굴에 금세 생기가 살아난다. 늘 파우치에 넣어 다니면서 수시로 덧바른다.

특별히 프레쉬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나? 립 트리트먼트 이외에도 좋아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마스크를 좋아한다. 그중 로즈 페이스 마스크를 매일 저녁 하는데, 장미 꽃잎과 로즈 워터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진한 장미 향이 나더라. 세안 후에 건조하거나 땅기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든다. 짧은 순간이지만, 나 자신을 소중히 케어한다는 느낌이 들어 좋다. 프레쉬를 좋아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김효진
립 컬러는 프레쉬 슈가튤립 립 트리트먼트SPF15.저지 롱 드레스 도나 카란, 화이트 재킷 랑방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데일리 마스크로 다마스크 장미 오일과 퓨어 워터를 함유했다.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하루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00ml, 8만2천원.
튤립 트리트먼트
슈가 튤립 립 트리트먼트 SPF15 영양이 풍부한 슈가, 보습 효과의 각종 오일, 비타민 A 성분이 입술이 메마르지 않게 하고 탄력을 더한다.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은은한 핑크 틴트 색상으로 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4.3g, 3만4천원.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