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ME

THIS IS ME

코치의 2020 F/W 컬렉션과 만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레드벨벳 조이.

붓질 프린트 드레스, 스웨이드 앵클부츠, 딥 그린 허튼 숄더백 모두 코치(Coach).
아티스틱한 패턴의 타이 장식 드레스, 아이보리 코치×바스키아 비트 숄더백 모두 코치(Coach).
레더 트렌치코트, 안에 입은 레드 셔츠, 레더 퀼로트, 시티 솔 미드 톱 스니커즈, 브라운 서클 백 모두 코치(Coach).
화이트 울 재킷, 안에 입은 솔리드 셔츠, 핑크 니트 카디건, 화이트 태비 숄더백 모두 코치(Coach).
시어링 롱 코트, 터틀넥 스웨터, 레더 퀼로트, 스터드 장식 부츠, 블랙 코치×바스키아 로그 백 모두 코치(Coach).
쇼트 시어링 블루종, 시폰 미니드레스, 블랙 코치×바스키아 스퀘어 백 모두 코치(Coach).
시어링 보머 재킷, 폴라 베어 그래픽 스웨터, 스냅 장식 레더 스커트, 시티 솔 미드 톱 스니커즈, 아이보리 코치×바스키아 스퀘어 백 모두 코치(Coach).
패치워크 스타일의 시어링 코트, 안에 입은 카울 넥 블라우스, 스냅 장식 레더 스커트, 시티 솔 미드 톱 스니커즈, 그레이 브라운 코치×바스키아 비트 숄더백 모두 코치(Coach).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ONE FINE DAY

ONE FINE DAY

올곧은 나무의 힐링 에너지와 기분 좋은 향을 담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와 뉴이스트의 백호가 만났다. 낮에는 건강한 활기를, 밤에는 지친 마음에 평온을 전하는 풍부한 나무의 힘. 더 우드와 함께 보낸 백호의 안온한 하루를 들여다보았다.

백호 뉴이스트 더 우드

뉴이스트 백호 더 우드 숲 향
티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DAYTIME
나무의 건강한 에너지로 몸을 깨우는 시간

“ 아침에는 피부뿐 아니라 모발에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제품을 선호해요. 더 우드의 데이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에 필수적인 비타민 등 영양 성분을 담고 있어 샴푸 후 모발에 탄탄한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유칼립투스, 비타민나무 등 나무에서 유래한 성분들의 산뜻한 향기 덕분에 마치 피톤치드를 온몸으로 흡수하는 기분이 들어요.”

뉴이스트 백호 더 우드 볼륨 샴푸 트리트먼트 볼륨 탄력 우디 시트러스 모발
더 우드 데이 바이탈라이징 풀 볼륨 샴푸 & 트리트먼트 비타민나무 열매 등 식물 성분이 모발의 볼륨과 탄력을 더하고,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산뜻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낮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 실리콘, 파라벤 등 17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데님 팬츠 레이 바이 매치스패션, 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IGHT-TIME
숲의 편안한 향으로 마음의 힐링을 누리는 시간

“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엔 헤어 케어 시에도 향을 중시하는 편이에요. 샤워 후 모발에 은은하게 밴 향이 휴식의 질을 좌우하거든요. 더 우드의 나이트 케어 제품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숲속의 나무 향이라 머리를 감는 동안 삼림욕하는 기분이 들어요. 식물 성분이 두피의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어내 지친 두피와 모발이 치유받는 느낌이 들죠.”

뉴이스트 백호 더 우드 슬리브리스 캘빈 클라인 진 파자마 아템포 샴푸 트리트먼트
슬리브리스 톱 캘빈 클라인 진, 파자마 팬츠 아템포
뉴이스트 백호 더 우드 샴푸 트리트먼트 우디 허벌
더 우드 나이트 리커버리 스칼프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 각종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이 낮 동안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우디 허벌 계열의 은은한 향이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밤 전용 헤어 케어 제품. 실리콘, 파라벤 등 17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니트 스웨터 드리스 반 노튼 바이 분더샵, 파자마 팬츠 아템포

연관 검색어
,
계속해서 나아갈 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