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을 끼고 펼쳐지는 광활한 자연풍경이 시시때때로 변하며 보는 이를 매료시키는 하와이 오하우섬. 아침에는 빛나는 바다와 반짝이는 녹음, 저녁에는 사방을 붉게 물들이는 석양에 넋을 잃게 되는 휴양지다. 이토록 아름다운 하와이를 휴가지로 정했다면 여행 기간 내내 안식처가 되어줄 숙소도 허투루 정할 수 없다. 고단한 일상에서 벗어난 여행지에서만큼은 완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를 추천한다. 하와이의 자연이 주는 평온함을 오롯이 느끼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 통유리 창으로 그림 같은 바다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객실부터 와이키키 해변을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하와이 자연의 정기를 담은 스파까지 이 모든 걸 누리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에서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단연 스파 테라피다. 화산섬인 하와이가 품은 자연의 기운과 지역의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한 테라피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주소 383 Kalaimoku Street Honolulu, Hawaii 96815
문의 +1 808 922 8111
웹사이트 ritzcarlton.com/waikiki

 

 

 

하와이 자연의 생기를 담은 스파 테라피

리조트 8층에 있는 리츠칼튼 와이키키 스파에서는 하와이 사람들의 전통 치료법과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를 활용해 맞춤 테라피를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리츠칼튼 와이키키 스파만을 위해 개발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데, 마노아 밸리에서 와이키키 해변까지 펼쳐지는 아후푸아 지역을 대표하는 트리트먼트로 전문가와 함께 개발해 더욱 믿음이 간다. 모든 트리트먼트는 헤노헤노(Henoheno) 의식으로 시작한다. 테라피스트가 따뜻한 미소로 환대하며 족욕과 가벼운 로미로미(Lomi Lomi) 마사지로 긴장을 풀어준다. 로미로미 마사지는 오랜 역사를 지닌 하와이의 전통 마사지 테라피로 화산섬인 하와이의 기운이 담긴 화산석과 울창한 정글의 에너지를 품은 다양한 약초를 활용하고 오일을 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리츠칼튼 와이키키 스파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리츠칼튼 와이키키 스파의 모든 트리트먼트는 하와이 열대우림 샤워 룸과 유칼립투스 스팀 룸, 마른 삼나무 사우나 등에서 진행된다. 대표적인 것이 호오말루와 후키후키, 마노아 미스트. 하와이 전통의 아와(‘awa) 의식에서 영감을 받은 ‘호오말루’는 몸과 마음을 정화해주는 힐링 테라피로 다리와 발 마스크, 로미로미 마사지, 두피 케어가 포함된다. ‘후키후키’는 보다 하와이 전통에 가까운 트리트먼트로 하와이 사람들이 신성한 식물로 여기는 ‘키’를 이용해 몸과 정신을 맑게 하고 독소와 긴장을 풀어준다. 여기에 전신 머드 랩과 로미 로미 마사지, 두피 트리트먼트가 포함된다. ‘마노아 미스트’는 비가 안개가 되어 흩뿌리는 마노아의 고지대 숲에서 영감을 받은 트리트먼트. 강황과 레후아 꽃을 활용해 지친 몸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며, 전신 각질 제거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허브 보디 테라피와 얼굴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페이셜 테라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마사지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마련돼 있어 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는 객실과 인피니티 풀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의 3백7개 객실은 모두 오션뷰에 통창이나 있어 와이키키 해변의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객실은 스튜디오부터 원 베드 룸, 투 베드 룸, 스리 베드 룸 중에 고를 수 있고, 원 베드 룸 이상의 객실은 풀 키친을 갖추고 있다. 호텔 8층에는 프라이빗 카바나가 있는 인피니티 풀이 있어 굳이 해변으로 나가지 않아도 태평양의 풍광을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해 질 무렵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신비로운 빛깔로 물드는 하늘을 바라보면 하와이를 오래도록 기억하게 될 것이다. 물론 걸어서 5분 거리에 해변이 자리하고 있어 언제든 산책을 나가기도 편하다. 이 밖에도 하와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BLT 마켓 레스토랑과 스시 장인이 이끄는 스시 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까지 호텔 안에 머무르며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올가을에는 2백46개의 새로운 객실과 더 넓어진 스파, 푸른 정원을 갖춘 두 번째 타워를 오픈한다니 이곳에 가야 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