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SNS

50년 넘는 세월 동안 수많은 베스트셀러와 히스토리를 낳은 아모레퍼시픽은 라이프스타일에서도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인스타그램뿐 아니라 뷰티 클래스와 굿즈,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나 브랜드와 협업해 문을 여는 팝업스토어 등 아모레퍼시픽의 취향과 생각을 나눌 수 있는 뷰티 라운지 아모레 성수, 많은 국내 아티스트나 바버라 크루거 등 해외 유명 작가의 전시를 관람하고 전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뮤지엄 인스타그램도 눈여겨볼 만하다.

웹사이트 www.amorepacific.com
인스타그램 @amorepacific.official
아모레퍼시픽 인 성수 @amore_seongsu
아모레퍼시픽 뮤지엄 @amorepacificmuseum

아모레퍼시픽 몰

아모레퍼시픽의 신상품과 베스트셀러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베스트 브랜드의 기존 상품과 신상품 소식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애플리케이션으로 접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쇼핑하면 쿠폰을 제공하는 등 각종 혜택이 풍성하니 잊지 말고 확인할 것.

웹사이트 www.amorepacificmall.com
어플리케이션 아모레퍼시픽 몰

 

2 설화수

– 고급 취향을 위한 아트 컬렉션

귀한 한방 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동양의 아름다움과 현대 문화의 조화에 중점에 둔 설화수. 매 시즌 국내외 디자이너들과 함께하는 아트 콜라보레이션과 한국 전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전통문화를 다양한 시선으로 재해석해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설화문화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 특히 한옥이나 병풍, 식기 등 한국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국내 신진 작가들의 아트 프로젝트를 설화수 컬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한국 문화와 그 아름다움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웹사이트 www.sulwhasoo.com

인스타그램 @sulwhasoo.official, @sulwhasoo.culture

유투브 @sulwhasookorea

페이스북 @sulwhasoo.official

 

3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수하는 뷰티 꿀팁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제품이나 그 구체적인 사용법이 궁금하다면 헤라의 공식 유튜브에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제품의 소개와 그를 활용한 아름다운 비주얼은 기본이고, 출시 직전 상품을 미리 꼼꼼하게 리뷰하거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모델에게 직접 테스트하며 설명하고, 함께 사용하면 좋을 제품 등을 친한 언니처럼 친근하고 꼼꼼하게 알려주는 것이 특징. 메이크업 새내기부터 뷰티 덕후까지 아우르며 국내외 뷰티 트렌드를 감각적으로 알려주는 공식 인스타그램도 참고 하면 유용할 듯하다.

웹사이트 www.hera.com
인스타그램 @herabeauty_official
유튜브 @HeraKorea

 

4 프리메라

-자연을 위한 지속 가능한 캠페인

프리메라의 SNS는 늘 귀엽고 깜찍한 동물과 자연의 모티프로 가득하다.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자연보호와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캠페인이 끊이지 않는다. 지금 활발하게 진행 중인 캠페인은 #러브디어스챌린지. 플라스틱이나 일회용품을 지양하고 텀블러와 도시락 용기를 사용하는 등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릴레이로 포스팅하면 기부금이 모이고, 이는 생태 습지 보전 활동을 위해 기부된다. 이 밖에도 #그린사이클 등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므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것.

인스타그램 @primera.official
유투브 @primerakorea
페이스북 @primera.kr

 

5 바이탈뷰티

–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건강 테스트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오랜 시간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한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제품, 식이요법, 운동법을 분석하고 설계하는 바이탈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시중에 나와 있는 수천 가지 이너 뷰티 제품 가운데 개인의 체질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것을 추천해주는 건강 지수 테스트, 신체 나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공식 페이스북에 전문가들이 말하는 생활 속 팁, 식생활 개선 노하우 등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vitalbeautie.com
페이스북 @vitalbeaut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