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앰플 7ml + 파우더 0.6g)×4ea, 62만원. 차로부터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AbsoluTea™가 EGCG 리뉴얼 파우더와 결합하여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앰플.

 

모든 스킨케어 제품의 목적은 안티에이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시즌의 키워드는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얼굴의 다양한 부위는 얼굴의 굴곡과 표정, 생활 습관 탓에 노화 속도와 손상 정도가 제각기 다를 수밖에 없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총체적인 피부 문제를 단번에 개선할 수 있는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에 주목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인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의 구조에 따라 정교하게 설계한 효능으로 4주 만에 피부의 결과 투명도, 주름과 탄력, 그리고 피부 속 치밀도와 동안을 결정짓는 유스 앵글까지 빈틈없는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차로부터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AbsoluTea™가 그대로 담긴 앰플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능을 지닌 EGCG 리뉴얼 파우더를 사용 직전 혼합하여 일주일에 한 병씩, 총 4주간의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차원이 다른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을 경험하게 된다. 실제로 1회 사용 직후 피부의 거칠기가 10.8% 개선 되었고, 4주 사용 후 뺨과 입꼬리의 피부 탄력이 각각 1.5%씩 올라갔으며, 피부 치밀도 또한 1.1% 상승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시험 기관 ㈜더마프로).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일주일에 한 병씩 총 4주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알맞은 용량으로 나뉜 앰플과 파우더를 사용 직전 혼합하여 얼굴부터 주름이 잡히기 쉬운 목까지 꼼꼼하게 바르면 끝. 앰플과 파우더를 사용하기 20분 전에 미리 혼합해두면 질감이 더욱 농밀해진다. 더 늦기 전에 오늘부터 아모레퍼시픽의 야심작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로 피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치밀하게 설계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을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