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4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크림. 6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 진설명작크림

#프레스티지안티에이징 #매끈하고활력넘치는젊은피부 #액티브인삼셀™

영험한 기운을 지닌 영지버섯과 액티브인삼셀™에서 찾은 무한한 젊음의 에너지가 피부를 절정의 상태로 끌어올려 팽팽하고 탄탄하게 올라붙은 힘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케어 듀오.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선별한 영지버섯에서 얻은 에너지가 피부층을 견고하게 강화해주며, 설화수 50년 인삼 연구의 집약체로 인삼 세포를 최신 바이오 기술로 오롯이 담아낸 액티브인삼셀™은 피부 노화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지워준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1000일 에디션. 150ml, 42만원.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1000일 에디션

#1000일발효숙성 #100%원액에센스 #밀착항산화 #다각도안티에이징

차나무 생장에 최적의 기후였던 2017년, 제주 돌송이차밭에서 수확한 그레이트 빈티지 티 리프TM를 1000일간 자연 발효하고 저온 숙성하여 원액 그대로 추출해 담은 진귀한 에센스. 너리싱 리퀴드가 피부에 착 감기듯 밀착 흡수되어 빈티지 에센스 대비 6배 빠르고 1.45배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발휘한다. 다각도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게 케어하여 피부의 속당김, 치밀도, 탄력, 결, 윤기를 개선하고, 탄탄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절정 피부를 완성해준다.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UV 프로텍터 EX SPF50+ PA++++. 50ml, 3만원.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UV 프로텍터 EX SPF50+ PA++++

#수분베이스자차 #블루라이트차단 #촉촉하고산뜻한선크림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UVA와 UVB 등 자외선과 블루 라이트 등 외부 유해 자극을 동시에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배제하고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생기 있게 피부를 밝혀주며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 톤으로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다. 땀과 피지를 흡착해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1차 세안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구딸 파리 에뚜왈 뒨 뉘. 100ml, 27만원.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100ml, 27만원.

구딸 파리 에뚜왈 뒨 뉘 & 떼뉴 드 스와레

#은밀한유혹의향 #센슈얼프래그런스 #대담하고관능적인매력

실크 스카프를 두른 에뚜왈 뒨 뉘는 아이리스, 로즈,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 ‘하룻밤만 빛나는 별’이라는 뜻처럼 비밀스러운 립스틱 향에 달콤한 숨결이 더해져 은은하고 관능적인 여운을 남긴다. ‘이브닝 드레스’라는 뜻의 떼뉴 드 스와레는 우아하면서도 달콤한 구르망 시프레 계열의 향수로, 바디 실루엣이 그대로 드러나는 실크 드레스를 입은 여인의 모습처럼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의 향기를 발산한다.

 

바이탈뷰티 명작수. 20g×50앰플, 26만원.

바이탈뷰티 명작수

#인삼뿌리부터열매까지 #면역력증진 #데일리활력충전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등 식약처에서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 건강식품으로 인삼의 뿌리부터 열매(부원료)까지 모두 담은 홍삼 앰플. 6천 기압의 초고압력으로 인삼의 조직을 더욱 치밀하게 하는 천삼화 기술로 완성한 고품격 홍삼 농축액을 사용하여 신체 내부에 잠재된 본연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준다. 4년근 이상의 인삼에서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귀한 인삼열매와 국내산 오미자추출물까지 부원료로 담았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본. 20g×30포, 10만원.

바이탈뷰티 홍삼진액본

#면역력강화 #온가족활력충전 #맛있는홍삼농축액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얻어내는 과학적인 인삼 가공 공정인 천삼화 기술로 추출한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 기능 식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우리 몸을 방어해주는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자연에서 얻은 귀한 상황버섯, 차가버섯, 표고버섯을 부원료로 담았으며 벌꿀, 사과, 배 등 천연 성분만으로 맛을 더해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