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수 퍼펙팅. 150ml, 6만8천원. 설화수 자음유액 퍼펙팅. 125ml, 7만2천원.

설화수 자음수 퍼펙팅 & 자음유액 퍼펙팅

#영양보습케어 #영양훈증수 #자음보습단™

사계절 내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고 싶다면 설화수의 자음수 퍼펙팅과 자음유액 퍼펙팅이 제격.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데 탁월한 다섯 가지 원료를 황금 비율로 처방한 자음보습단TM에 당귀와 천궁을 18시간 동안 훈증해 모은 영양훈증수를 담아 수분과 영양 성분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도와준다. 젤 타입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부드럽고 영양감이 느껴지는 질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붓결을 촘촘하게 다져주며, 크리미한 로션인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럽게 개선해준다.

 

 

설화수 자음생수EX. 150ml, 10만원. 설화수 자음생유액EX. 125ml, 10만5천원.

설화수 자음생수EX & 자음생유액EX

#탄력안티에이징 #활성뷰티사포닌진세노믹스™ #피부자생력강화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바란다면 피부를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발휘하는 탁월한 안티에이징 제품인 자음생 라인 2종을 눈여겨보자. 진귀한 인삼 사포닌을 6천 배 이상 농축한 고농축 진세노믹스TM와 인삼 속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응축한 증삼수™를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매끄러운 질감의 자음생수EX는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밀키한 텍스처의 자음생유액EX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부여한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너. 200ml, 9만원.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160ml, 8만원.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너 &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럭셔리스킨케어의시작 #이슬같은피부 #스킨컴포팅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의 시작이란 뭘까? 세안 후 피부 진정과 동시에 수분이 빠르게 충전되어 고기능성 성분들이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피부를 침해하지 않고 핵심 유효성분을 전달하게끔 하는 피부 바탕일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보태니컬 수딩 토너와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는 왕대나무 수액이 탁월한 수분 진정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어 꿈에 그리던 스킨케어의 시작을 돕는다. 인체를 구성하는 수분과 흡사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우아하게 얼굴 위로 퍼지는 럭셔리 무드의 향도 매력적이다.

 

 

헤라 시그니아 세럼. 50ml, 22만원. 헤라 시그니아 크림. 60ml, 28만원.

헤라 시그니아 세럼 & 크림

#토탈안티에이징 #나르시스줄기세포3백만개 #탄탄하고매끄러운피부

생기 넘치고 윤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50년에 걸친 피부와 식물세포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헤라의 시그니아 세럼과 크림을 주목할 것. 나르시스 식물세포 3백만 개와 수선화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마치 타고난 듯 탄탄하고 매끄러우며 윤기 있는 피부로 바꿔준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고농축 질감의 시그니아 세럼은 6주 만에 윤기와 탄력 균일도를 개선하며, 고농축 질감의 녹아드는 텍스처가 돋보이는 시그니아 크림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촘촘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 380ml, 3만7천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150ml, 3만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 &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탈모완화 #두피안티에이징 #모발강화

모발의 강도와 탄력이 떨어지고 쉽게 빠진다면 프리메라의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의 도움을 받아보자. 두피와 모발에 산뜻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는 풍성하고 쫀득한 거품이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부드럽게 스케일링해준다.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탄력과 윤기를 더해주는 헤어 모이스처라이저는 실리콘을 배제하고 탈모 기능 성분을 함유한 수분 로션으로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500mg×90정, 5만5천원.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프리미엄카테킨 #새해다이어트 #식습관관리 #체지방케어

수많은 여성의 새해 목표 중 하나인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한국인의 식생활을 연구해 설계한 녹차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보자. 아모레퍼시픽에서 개발한 녹차카테킨 조성물이 잦은 외식과 고열량, 고지방 식사를 자주 접하게 되는 한국인의 문제적인 식생활로부터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원활한 대사 리듬을 찾아준다. 녹차잎의 1%에 해당하는 귀한 성분인 녹차 플라보놀과 녹차다당체와 녹차꽃, 녹차씨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녹차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식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D가 함유되어 뼈건강과 항산화 리듬까지 관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