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120ml, 16만원.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설화수No.1에센스 #필수안티에이징부스터 #피부장벽케어

수분크림을 바꿔 발라도 건조하고 각질 관리를 해도 피부가 푸석하다면? 피부 장벽이 손상된 것은 아닌지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피부의 기초 체력이 떨어져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받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윤조에센스 퍼펙팅은 피부 장벽을 안과 밖에서 다각도로 케어해 더 힘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시켜 준다. 피부 속 에너지를 깨우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 설화수 No.1 에센스인 윤조에센스로 시작해 보자.

 

 

설화수 상백크림 SPF50+/PA++++. 50ml, 8만5천원.

설화수 상백크림 SPF50+/PA++++

#3중안티폴루션 #저자극브라이트닝선크림 #외출필수템

자외선은 물론 도시의 유해 환경과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주는 선크림인 설화수 상백크림. 상백단TM이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외출 전 바르기에 그만이다. 피부톤을 고르고 밝게 보정하고 미백 효과를
발휘해 바를수록 피부가 밝고 화사해진다. 부드럽게 밀착되며 촉촉한 크리미 글로우는 윤기나는 광채를 선사하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밀키 톤업은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는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7ml+0.6g)×4ea, 62만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AbsoluTea™ #입체리뉴얼안티에이징 #럭셔리홈케어앰플

지친 환절기 피부의 흔적을 총체적으로 케어하여 더 견고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홈케어 앰플. 차로부터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앱솔루티™ 에멀젼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케어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우고, 비타민C의 20배 항산화 효과를 가진 EGCG리뉴얼 파우더가 피부에 입체적 탄력을 만들어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이다. 정교하게 설계된 두 제형이 만나 완성된 앰플이 피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빈틈없는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노화의 흔적을 빠르게 개선해 다음 날, 피부로 느껴지는 압도적 변화를 선사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1%. 30ml, 9만원.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1%

#고함량순수레티놀 #눈에보이는주름개선 #41개수상경력

눈에 띄게 주름이 늘고 모공이 늘어졌다면 피부가 노화하고 있다는 증거. 레티놀은 콜라겐 생성과 피부 턴오버를 촉진해 주름과 늘어진 모공을 개선하는 확실하고 효과적인 성분이다.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1%는 큐브셀 시스템TM으로 안정화한 순수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효과가 더욱 빠르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 눈 밑이나 팔자 주름은 물론, 노화로 인해 모공이나 피부 결이 고민인 부위에 바르면 매끈하고 탱탱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200ml, 2만7천원.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Y존케어 #약산성여성청결제 #프로바이오틱스

피부가 예민한 여성이라면 Y존의 환경도 꼼꼼하게 관리해야 한다. Y존은 다른 곳에 비해 피부 장벽이 특히 더 얇고 투과성이 높아 매우 민감하고 연약하며 외부 유해 요소에 취약하기 때문이다. 투명하고 쫀득한 젤 타입인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는 pH4.5의 약산성 여성 청결제로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보호하면서 깨끗하게 세정하고 냄새를 없애준다.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골드. 1g×60포, 5만5천원.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골드

#녹차유래 #100억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몸속 장 건강 관리는 기본.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골드는 엄선한 10가지 유산균과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장 건강 관리 식품이다. 깨끗한 제주 유기농 녹차 잎에서 유래한 유산균을 함유했으며, 4중으로 코팅해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이동하며 장벽에 붙는다. 물에 사르르 녹는 스노우 파우더 형태로 맛있고 휴대하거나 먹기도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