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초부터 든든하게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일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세안 직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높여주는 스킨케어 루틴부터 바꿔보자. 요즘 부쩍 피부가 건조하다면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다섯 가지 원료로 만든 자음보습단™과 여성에게 유익한 당귀와 천궁에서 추출한 영양훈증수로 수분과 영양분을 피부에 잡아두는 자음수 퍼펙팅과 자음유액 퍼펙팅을 추천한다. 전방위 안티에이징이 시급하다면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적송 추출 성분을 응축해 담은 진설수와 진설유액으로 바꿔보길.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 보다 빠르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피부가 부쩍 늘어지고 힘을 잃었다면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와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에멀젼을 써보자.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 탄력 있고 촉촉하며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
#2
수분 케어가 해법일 수도 있다
이맘때 피부가 부쩍 거칠어진다면 피부 장벽이 무너져 피부 속 수분을 쉽게 빼앗기는 데다, 메마른 피부 조직이 유효한 스킨케어 성분을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 이럴 땐 기본으로 돌아가 수분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 아쿠아볼릭 에센셜 워터와 아쿠아볼릭 에센셜 에멀젼은 영양 성분과 미네랄을 함유하여 피부가 건강하고 촉촉한 상태로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피부가 오후만 되면 건조하다면 틈틈이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미스트를 뿌려보자. 프리메라만의 기술력으로 만든 하이드로 임팩트 솔루션™으로 건조해질 틈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3
각질 제거의 힘
어느 날 무심코 거울을 들여다봤는데 윤기라고는 전혀 없이 푸석한 피부결 때문에 한숨이 절로 나온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최근 몇 년 사이 습한 마스크 속에서 피부가 더욱 건조해졌으니 각질이 생기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들뜬 각질은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스며들지 못하게 막아 더 큰 문제를 야기한다. 그러니 올해의 안티에이징은 각질 제거부터 시작해볼 것.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각질을 제거는 꿈도 꾸지 못했다면, 예전에 각질 제거했다가 피부가 상한 적이 있다면 자극 없이 각질만 제거하고, 바로 영양분을 보충해주는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이 제격이다.
#4
탄력이 핵심
늘어진 턱선, 커진 모공, 깊어진 팔자주름… 이 모든 것을 좌우하는 것이 탄력이기에, 탄력 관리는 안티에이징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한번 떨어진 탄력은 되살리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믿음직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골라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미 시작된 탄력저하부터 앞으로 다가올 노화까지 걱정되는 사람에게 향장이 추천하는 제품은 다음과 같다. 먼저 보톡스를 맞은 듯 팽팽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이 제격이다. 탄력 성분을 리포솜 포뮬러에 담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 빠르게 젊은 피부를 되찾아주는 제품이다. 피부 속을 채우고 탄력을 높이며 피부를 팽팽히 당겨주는 3중 탄력 강화 효과의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도 추천할 만한 제품.
#5
에너지 부스터가 필요하다
노화와 더불어 자극에 취약해지기 때문에 피부 속에 진정과 재생 에너지를 채워주는 것도 중요하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가 제격. 제주 돌송이차밭에서 얻은 찻잎을 1백 일 동안 자연 발효해 만든 단일 성분 에센스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비타민 C 화장품으로 피부를 되살리고 싶다면 순수 비타민 C를 30% 담아 팽팽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이스 비타민 C30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해진다면, 겉은 번들거리는데 속은 메마른 느낌이 든다면 자극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힘을 키워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가 알맞다.
#6
건강도 안티에이징 하고 싶다면 이너 뷰티
피부의 시계를 되돌렸다면, 이제 몸속 시계도 되돌려보자. 여름내 떨어진 기력을 빠르게 회복해야 다가올 가을과 겨울을 건강하고 활력 있게 보낼 수 있다. 이것저것 챙겨 먹기 힘들 땐 항산화, 에너지 증진, 면역력 증강, 세포와 혈액 생성 증진, 뼈 건강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16가지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액티브 멀티팩을 추천한다. 떨어진 기력이 도무지 회복할 기미가 보이지 않아 보약이라도 한 제 지어 먹을 예정이라면 초고압으로 추출한 녹용과 홍삼, 그리고 인삼 열매를 담아 몸속의 전반적인 에너지 레벨을 높여주는 명작수 녹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