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탄력영양크림. 75ml, 12만원.

설화수 탄력영양크림

여성에게 이로운 대표적 한약재인 천궁과 당귀. 피부 조직 재생과 진정 효과가 탁월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렇게 귀한 약재를 18시간 동안 훈증해 모은 영양훈증수를 담은 크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지선체™와 자음보습단™의 보습력이 만나 수분 탄력 효과에 시너지를 가져온다. 쫀득한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느슨해진탄력망강화
#수분탄력솔루션
#쫀득한크림텍스처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4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크림. 6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진설명작크림

인삼의 생명력과 영지의 젊은 에너지를 모아 노화의 흔적을 덜고 피부층을 견고하게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에센스와 크림. 식물에서 얻은 외부 자극 저항 성분인 S-파이토알렉신을 함유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장벽 손상을 방어한다. 에센스와 크림 모두 고농축 제품으로 농후한 질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든다.

#인삼의생명력
#피부방어력향상
#프레스티지안티에이징

 

헤라 UV 미스트 쿠션 SPF50+/PA+++. 15g×2, 6만6천원.

헤라 UV 미스트 쿠션 SPF50+/PA+++

효과적인 잡티 커버와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동시에 구현한 쿠션. 저분자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를 함유해 마치 스킨케어 단계를 차곡차곡 거치듯 더욱 빈틈없고 깊숙이 영양과 보습 성분을 전달한다. 피부 톤을 윤기 나고 화사하게 다듬고 주름과 색소침착, 늘어난 모공 등을 말끔하게 가려주기 때문에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윤광쿠션
#촘촘히밀착되는리치글로우
#감쪽같은커버력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 150ml, 6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에멀젼. 120ml, 6만5천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에스테틱 BX 에멀젼

피부가 건조해 일어나는 표면의 각질을 유연하게 녹여 다음 단계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하는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과일산을 함유해 딱딱한 피부 각질이 말랑말랑해지며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 얼굴에 밀착된다. 이후 3중 아미노산, BX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에스테틱 BX 에멀젼을 꼼꼼히 펴 바른다.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피부가 탄력있고 촘촘하게 유지된다.

#각질연화워터
#탄력영양에멀젼
#BX펩타이드함유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 120ml, 17만원.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

발효차의 귀한 카테킨과 프로비타민 B5를 풍부하게 담아낸 항산화 진액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속 영양 안티에이징 에센스.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피부 각질층 10층 속까지 깊고 빠르게 영양을 채워 핵심 노화 요소인 피부 결, 투명도,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항산화진액
#속영양안티에이징
#속광피부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00ml, 6만2천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100ml, 6만2천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워터리 수딩 젤 크림

수분이 날아갈 틈 없이 24시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워터리 크림과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홍조나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쌀쌀한 날씨로 인한 피부 건조증과 푸석함을 해결하는 실키한 크림과 진정 캡슐이 든 촉촉한 수딩 젤 크림이 각각 속 땅김 없이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튼튼한피부장벽
#100시간보습
#피부진정효과